UPDATED. 2024-03-29 17:16 (금)

월가 엘리트들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 SEAL코인
상태바
월가 엘리트들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 SEAL코인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1.15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EAL코인 로고 ⓒ블록체인투데이

최근 월가의 엘리트로 구성된SEAL이 새로운 블록체인 프로젝트 SEAL체인을 창립하였다. 지금까지 SEAL체인은 5개의 금융 시나리오에 실질적으로 응용되었다.

나아가 창립후 얼마 지나지 않아 세계적인 블록체인대회에서 여러가지 상장을 받았으며, 미국, 한국, 동남아시아 등 여러 국가의 눈길을 사로 잡고있다.

?
SEAL Securities Allocation을 의미한다. SEAL체인은 내장된 스테이블 코인을 가진 첫 Financil Public Chain이며 자산거래를 용이하게 한다.

SEAL체인은 3가지 우세을 가지고 있는데 첫째, 월가 엘리트들로 구성되었다는 점이다. SEAL체인?공동창업자인?장위옌(張宇?)은 뉴욕 대학교에서 필업하였으며 리먼브라더스홀딩스에 임직한 경력이 있다. 또한 공동 창설자인 Simon은 매사추세츠공과대학교에서 필업하였으며, 메릴린치 아시아 프라이빗투자부의 상무이사직을 맡았다. Haifan역시 공동 창설자로서 크레디트스위스 미국주식부의COO로 임직하였으며,?20여년간 월가에서의 일한 경험이 있다.

둘째, SEAL체인은 처음으로 '내장형 스테이블코인'과 '금본위 스테이블코인'을 실현하였다. SEAL체인의 스테이블코인GD는 황금을 실질적 담보로하고 동시에 달러와1:1로 테더하여 더욱 더 안전한 체제를 가지고 있다.

셋째, 동남아시아에서 실직적으로 응용했다. SEAL체인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발전된 P2P플랫폼Mini Group, 베트남 가장 큰P2P플랫픔Score One, 중국 블록체인ABS기술회사 등 여러 기업과 합작관계를 이루었다. 동시에, SEAL체인은 필리핀의 첫 합법적인 가상화폐거래소所?NiuEx의 전략적 협력사임으로 미래에 스테이블코인 지불, 개인신용대출 등 여러 영역에서 합작을 이룰 예정이다.

이에 공동창업자인 장위옌은 “전 세계적으로 볼때 성공한 프로젝트가 많지 않은데 불구하고 저는 이 분야에서 SEAL체인이 앞장서고 있다는 것에 매우 자랑스럽다”라고 전했다.

▲ ⓒ블록체인투데이


2018
년 9월 8일 SEAL체인은 실제로 응용된 시나리오를 통하여 ‘2018 Founder World 글로벌 블록체인 창업대회’에서 1000개 프로젝트로 두각을 드러내 2등을 차지하였다. 이로인해 한국 아시아 경제 TV의 초청을 받아 ‘블록체인 싸움-- 누가 나카모토 사토시 될까’ 라는 블록체인 관련 리얼리티쇼에 참여하기도 했다.

▲ ⓒ블록체인투데이


나아가 11월16일 SEAL체인은 다른 팀과 함께 중국지역을 대표하여 결승전에서 참가할 예정이며 공동창업자인 장위옌은 현장에서 글로벌 모금 계획을 공식 가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