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서울) 2018 개최
상태바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서울) 2018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1.15 2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 2018 '메리 마블스' ⓒ블록체인투데이

세계블록체인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참석하는 월드블록체인서밋마블스행사가 1212일부터 13일 양일간, 신라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과 관련해 정부기관, 국회의원, 스피커, 금융 및 IT 기업인, 투자자 등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한다. 이에 세계블록체인 시장과 글로벌 벤처기업을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다.

?

행사는 12일 오프닝 기조연설로 시작된다. 기조연설에는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의원, 노웅래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겸 의원, 전현희 의원, 자유한국당 송희경 4차산업혁명포럼 공동대표 겸 의원, 바른미래당 이혜훈 4차산업혁명특위원장 겸 의원, 이언주 의원이 참석한다. 특히 대만 제이슨수 의원도 참여할 예정이라고 한다.

?

더불어 박봉규 월드블록체인서밋마블스 회장을 비롯해 김형주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 회장, 오명 전 부총리 겸 과학기술부장관, 요야 태국 공주, 로저버 비트코인닷컴대표, 알렉세이 스몰야노프 이코이노믹넷 공동창시자 등도 참가한다.

?

이외 조국봉 후오비 회장, 이익순 올비트 창시자 겸 대표, 이준행 고팍스 대표, 김병찬 아나운서, 이성근 화백, 이만의 전 환경부 장관 등 각계각층을 총 망라한 다양한 연사들이 참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이번 행사를 주최한 박봉규 회장과 김형주 회장은 블록체인과 관련해 다양한 아젠다로 구성했다마블스는 경이로운 사람들이 블록체인이란 경이로운 일을 통해 경이로운 결과들을 생산하고 이끌어 나가는 세계적인 블록체인 커뮤니티로 발돋움 할 것이다고 전했다.

?

나아가 이번 행사를 통해 테크 르네상스 오버뷰 2019’를 체험하길 바란다앞으로 본 커뮤니티를 함께 이끌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