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Million Club private party’ 서울서 개최…슈퍼 노드 플랜 정식 발표
상태바
‘Million Club private party’ 서울서 개최…슈퍼 노드 플랜 정식 발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04 1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최진영 회장왼쪽)과 마인빗이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블록체인투데이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마인빗(MineBit)과 블록체인 컨설팅 및 마케팅 전문 기업 데이터체인(Datachain)이 공동 주최한 ‘Million Club Private Party’이 지난 11월 22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마인빗 및 데이터체인의 커뮤니티 유저, 전문 미디어인 블록체인투데이, 그리고 국내 블록체인 업계의 투자기관들이 한자리에 모여 현재 마인빗의 발전과 향후 전략 플랜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국내 유명 미디어사인 블록체인투데이,TVCC, Korea Blockchain Economy, CoinIN 등 마인빗의 전략적 협력 미디어로서 본 행사에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커뮤니티 공유형 암호화폐 거래소 마인빗은 ‘정보 공유, 이익 공유, 권리 공유를 통해 모든 유저는 커뮤니티 발전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라는 신념 아래 서비스 되고 있으며 커뮤니티 공유 및 탈중앙화된 거버넌스 메커니즘으로 현재 국내 커뮤니티 유저는 6,000명, minebit.com의 유저는 10만 명을 돌파햇으며, 24시간 거래량은 1억 달러를 넘어섰다.

▲럭키원은 지난 10월26일부터 11월2일까지 마인빗에서 진행한 이벤트로 총 상금은 무려 835ETH에 다다랐다. ⓒ블록체인투데이


또한, 누적 수익 배당은 1,300BTC를 돌파, MBT 24시간 거래량은 최대 5,000만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마인빗은 지난 8월 24일 서비스 이래 전문적인 서비스와 커뮤니티를 우선시하는 발전 이념으로 국내시장에 알려지면서 많은 유저의 호평과 지지를 얻고 있다.

마인빗이 한국시장에서 거둔 성과는 글로벌 전략 실현을 위한 견고한 발판이 되었다. 마인빗 관계자는 “한국시장에서 거둔 성과로 동남아, 북미 등 영어권 국가시장 개척과 글로벌 전략 추진에도 전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인빗의 CEO 알렉스 장(Alex Zhang)은 ‘마인빗 블록체인 2.0 시대의 전략적 선택’을 주제로 연설을 펼쳤으며 ‘슈퍼 노드 플랜’을 중점적으로 발표했다.

슈퍼 노드는 마인빗의 ‘커뮤니티화 전력적 제휴 파트너’이며 ‘슈퍼 노드 플랜’은 전 세계적으로 21개의 노드를 오픈할 계획이며, 마인빗은 슈퍼 노드 영역의 자원 우세를 통해 마인빗 생태계를 번영시키고 커뮤니티 구축 및 관리에 참여해 마인빗과 공동으로 공유형 커뮤니티 구축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슈퍼 노드는 추천 코인 상장, 수익 공유, 커뮤니티 비즈니스 회의 참여 등의 권익을 누릴 수 있다. 현재 마인빗은 5개의 슈퍼 노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2개는 한국에 그 외 필리핀, 캐나다, 호주에 하나씩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다.

끝으로 이번 행사에 마인빗은 blockchain today및 DACSEE와 MOU를 체결하였으며 럭키원(Lucky One) 이벤트 시상식도 진행했다.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