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확률 생성 플랫폼 ‘세븐체인’ 첫 단독 밋업
상태바
확률 생성 플랫폼 ‘세븐체인’ 첫 단독 밋업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10 11: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2일 강남 슈피겐홀서 열러, 본격 프로젝트 공개 예정"
▲ ⓒ블록체인투데이
세계 최초 유저 참여 기반 확률 생성 플랫폼 세븐체인(대표 문영오, 조한규)은 오는 12일 오후 7시, 단독 밋업 ‘7Chain MEETUP SEOU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남 슈피겐홀에서 열리는 이 날 행사에서 세븐체인 소개와 더불어 EOS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작동하는 7Chain RNG dApp을 공개하고, 향후 로드-맵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 최대 EOS 커뮤니티인 코리오스&미디오스 이상선 에반젤리스트가 축하 인사와 더불어 EOS 생태계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상선 에반젤리스트는 EOS의 블록을 생성하는 블록프로듀서 투표가 시작될 당시 중재자로 활동하였으며, 코리오스는 EOS 메인-체인 출시를 지원했던 세계 3대 EOS 커뮤니티(한국, 중국, 미국) 중 하나이다.

한편, 세븐체인은 지난 5일 삼성동 브이플렉스에서 ‘EOS오픈개발자밋업’을 성황리 개최하였다. 강연자로 나선 세븐체인 전성구 CTO는 Unity3d 게임 엔진에 EOS 블록체인 기술을 쉽게 연동할 수 있는 플러그인과 소스코드를 공개하여 개발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세븐체인 단독 밋업 참가 희망자는 오는 12월 12일(수) 12시까지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사출처: 비트웹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