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블록체인 소년소녀’ 행사 한국 내 개최
상태바
‘블록체인 소년소녀’ 행사 한국 내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26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6일 블록체인 소년소녀 행사단이 개최된다.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12월26일, 해외 미디어사인 Coinbirds와 한국의 블록체인 컨설팅 회사인 BlockPatch가 주최하고, Contentos가 단독 주관하는 제3탄“블록체인 소년 소녀” 행사가 열린다. 행사 관계자는 Coinbirds, BlockPatch,?Contentos, Sealchain, CoinBene, eosLelego등 6개 회사가 본 행사에 참여하며, 12월 26일부터 3박4일 간 한국의 유명 블록체인 회사를 방문예정임을 밝혔다.

‘블록체인 소년 소녀’ 행사단은 12월 26일 한국의 블록체인 생태계 경험을 위해 서울에 도착했다. Coinbirds와BlockPatch는 방문단을 이끌고 연말 선물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블록체인 소년 소녀’행사단은 12월27일 한국의 미디어 매체인 아시아경제 TV, 한국 최대 암호화폐 커뮤니티 커뮤니티Bitman, Block Patch에 방문하여 심도 깊은 대화와 한국 진출 관련 사항을 논의 예정이라고 밝혔다. 12월 28일에는 월튼 한국 블록체인 연구교육원, 한국의 인기 프로젝트 Cosmo Chain, 탈중앙화 거래소 Allbit에 방문하여 한국 블록체인 교육 현황과 정책을 이해 하고, 한국의 블록체인 생태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블록체인 소년 소녀’는 이번 방문을 통해 한국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을 살펴볼 것이며, 코인버드의 자체 플랫폼을 통해 관련 정보를 송출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