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신재생에너지 기업 씨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 GLOBAL 상장
상태바
신재생에너지 기업 씨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 GLOBAL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2.17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 비즈니스 플랫폼의 전방위적인 글로벌 확산 위해 상호 협력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신재생에너지 기업 씨드(오른쪽 이혁진 대표)는 BCEX코리아의 자회사인 BCEX솔루션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17일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신재생에너지 기업 씨드는 BCEX코리아의 자회사인 BCEX솔루션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이번 업무협약은 BCEX GLOBAL을 통한 해외 상장계약과 킬러 코인(Killer Coin) 발굴? 및 지원사업 관련 계약이 동시에 이루어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실물경제 연동 및 비즈니스 플랫폼의 전방위적인 글로벌 확산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씨드는 친환경 및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 개발 및 참여를 위한 토탈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해 태양광 발전소, 소수력발전소, 풍력발전소 등의 친환경 및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는 물론, 식량자원 개발사업, 쓰레기 재활용 중간처리사업(SRF), 탄소배출권 거래사업(CDM), 친환경 빌딩 설계 및 개발 등의 다양한 친환경적인 프로젝트를 발굴, 개발 및 운영중에 있으며, 일반인들의 환경 문제 인식을 제고하고 참여를 촉진하여 기후변화에 대한 직?간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버스 ICO 형태의 사업으로 오프라인 자산 기반 프로젝트를 다수 진행중에 있어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
더불어 안정적인 수익의 에너지 사업에 일반인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해당 프로젝트의 장점이다. 자체 개발한 암호화폐 채굴 앱인 젭플랜터는 작년 말 알파 버전을 기점으로 공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참여자들은 탄소를 배출하는 이동수단인 차량 대신 걷거나 자전거를 이용하는 등 탄소저감행위에 동참하는 것만으로도 채굴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방식의 채굴 메커니즘(Proof of Certified emission reduction, PoC)을 적용했다.
?
씨드 이혁진 대표는?“이번 계약을 통해 글로벌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에 씨드 토큰을 전격 상장시킴으로써 대외 신뢰도 및 지명도를 높이고 자금 조달 기반을 탄탄히 할 수 있게 됐다”면서 “BCEX GLOBAL의 해외 네트워크와 마케팅 역량을 발판 삼아 씨드 생태계의 글로벌 인지도 확산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
BCEX GLOBAL은 캐나다, 영국, 호주, 일본, 말레이시아, 두바이 등 전 세계 15개의 거래소를 운영하며 200여 개의 마켓과 150여 종의 코인 거래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하는 대형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jsh@blockchaintoday.co.kr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