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16 (금)

IDAX 거래소 상장된 이븐스코인, 완판되는 쾌거 누려
상태바
IDAX 거래소 상장된 이븐스코인, 완판되는 쾌거 누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3.08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IDAX 거래소에 상장된 이븐스코인이 완판된 쾌거를 누렸다. IDAX는 전 세계 10대 거래소 중 하나로 하루 거래량이 한화?5,000억에 달하는 규모 있는 거래소이다.??

이븐스코인은 실시간결제가 가능한 E-CASH로 누구나 어디서든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 가능하고 창업자에게 기술을 제공해주며 DAPP의 활성화에 따라서 유저들에게 수익을 공유하여 서로 윈윈하는 구조로 만들어졌다.?

이븐스코인은 리플보다 빠른 작업속도인 1,780TPS를 입증해 냈으며, 현재 이븐스는 은행에서 환전시 드는 환전 수수료를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적게는 5%에서 최대 7%까지 수수료를 줄일 수 있는 환전 서비스에 특화된 기술을 현재 시행중 이다. 이븐스 이커머스 결제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페이먼트사를 끼지 않고,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지역 화폐 서비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심가용 이븐스코인 대표는 “이븐스코인 쿠폰서비스는 현금 없이도 지역 공동체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로컬 화폐로의 기능을 할 수 있다. P2P 서비스를 함으로써, 이븐스가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별도의 수수료 없이 회원간 거래가 가능하고, 특히 무역 대금 결제시 복잡한 무역 절차 없이 매우 간편화 된 메뉴얼과 기능으로 쉽게 활용해 결제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이븐스코인은 인도 시장 전역에 모든 가맹점 사용이 가능한 라이선스와 ICICI 뱅크 (인도 은행사 중 서열 2위)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입출금 및 에스크로 계정을 할 수 있는 권한 및 계약을 한 상태다.?

한편 실용화가 마무리 된 이븐스코인은 내달부터 인도에서 실제로 사용이 가능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