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24회 서울 이더리움 밋업, 8일 공간성수에서 진행
상태바
24회 서울 이더리움 밋업, 8일 공간성수에서 진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3.08 19: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경제학이 궁금하다면 서울 이더리움 밋업으로
'아톰릭스' 정우현 대표가 24회 서울 이더리움 밋업 특강을 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제24회 서울 이더리움 밋업이 8일 서울 성수동에 있는 공간성수에서 진행됐다.

서울 이더리움 밋업은 2014년 결성되었으며 이더리움(ethereum)과 이에 기반한 dApp (탈중앙화 앱플리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 사업자, 투자자, 학생 등을 위해 구성되었으며 국내외 주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블록체인 기술과 생태계 전반의 이슈를 다루고 있다.

서울 이더리움 밋업 관계자는 “24회째로 진행되는 이번 밋업은 여러 가지 Off-chain Trusted Compute 기술들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24회 서울 이더리움 밋업 첫 특강은 '아톰릭스' 정우현 대표를 시작으로 아톰릭스 컨설팅(Atomrigs Consulting) 파트너이자 큐빅힐(CubicHill) 황현철 대표, EEA Korea 신연성 이사, 박정원 Onther 연구원, 아톰릭스 컨설팅 (Atomrigs Consulting) 배경일 파트너, 에어블록(Airbloc) 리드 블록체인 김효준 개발자, 아이오트러스트(Iotrust) 백상수 대표 순으로 연설이 진행됐다.

100여 명 이상이 관람객이 참가했으며 강의가 끝난 후에도 질문이 이어졌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