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아이슈타인 거래소, 모바일 앱 출시 후 고객 두 배로 늘어
상태바
아이슈타인 거래소, 모바일 앱 출시 후 고객 두 배로 늘어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4.09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하락장세에도 불구하고 혁신적 모바일 앱 출시 이후 신규 고객 6만명 늘어
아인슈타인 거래소의 신규 암호화폐 모바일 지갑은 사용상의 단순함과 편리성을 위해 디자인 되었으며 12개 언어가 지원된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부]?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아인슈타인 거래소(Einstein Exchange)가 무료 모바일 지갑 및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 결과 놀라울 정도로 고객이 늘어났다고 발표했다.

아인슈타인은 출시 14일도 안돼 6만명이 넘는 신규 고객을 추가로 확보했는데 이는 전체 고객 수가 100퍼센트 넘게 늘어났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2만명 이상이 이 앱의 독점적인 KYC 엔진을 통해 자신들의 신원을 확인해준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2019년 3월 첫째 주에 애플의 iOS 스토어와 구글의 플레이 스토어에서 암호화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발표했는데 여기에는 무료 암호화폐 거래, 인-앱 신원 확인, 무제한의 비자(뉴욕증권거래소: V) 및 마스터카드(뉴욕증권거래소: MA) 자금제공과 함께 모바일 3DS 보안 그리고 신원을 확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제한 없이 제공되는 10달러의 고객 추천 보너스가 포함되어 있다.

애플(나스닥: APPL)과 구글(나스닥: GOOG)의 안드로이드 앱은 각각 최고의 신규 무료 앱(Top New Free) 및 100대 무료 금융(Top 100 Free Finance) 앱으로 급등했는데 매일 1만건 이상이 신규로 다운로드 되고, 거래소의 거래량은 1만9000퍼센트 증가하면서 치솟았다.

아인슈타인 CEO인 마이클 각터크(Michael Gokturk)는 “아이슈타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데뷔는 놀랍고도 특별하다”며 “우리가 처음으로 6만5000명의 고객을 확보한 것이 18개월만의 일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모바일 앱은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가치를 확실히 보여주었는데, 2주도 안돼 6만 명의 신규 고객을 확보한 것은 우리에게 큰 행운”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고 전체적인 시장 규모를 키우기 위해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여전히 산적해 있다”며 “그러나 이 같은 형태를 취하는 것은 우리로 하여금 업계가 혁신을 지속하고 미래로 나아가는데 필요한 낙관적인 분위기를 만들고 시장의 유효성을 입증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거래소의 독자적인 모바일 암호 지갑인 아인슈타인 컨버트(Einstein Convert)는 고객들이 보안성이 높고 안전한 각자의 휴대전화를 통해 19가지 다양한 유형의 암호화폐를 태환하고, 취득하고 소비할 수 있게 해준다. 고객들은 어떤 암호화폐든 수수료 없이 태환하는 한편, 앱을 조회하는 한 명의 지인 당 10달러씩을 벌 수 있으며 무료로 각자의 휴대전화에 바로 발급되는 아인슈타인 전자 신용카드를 이용해 지갑 잔고의 전부 또는 일부를 소비할 수 있다.

각터크는 “이 앱은 단순하고 멋지게 설계되었다”며 “그러나 매우 까다로운 기대를 넘어서는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추천 프로그램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판촉활동을 펼치거나 전통적인 광고를 통해 시장을 공략하고 있지 않다”며 “고객들은 이 앱을 정말로 좋아해 고객들 스스로가 우리의 가장 큰 고객확보 채널이 되었고 이에 우리는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고 덧붙였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