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전 세계 수십억 장자 68%, 2022년까지 암호화폐 투자 계획
상태바
전 세계 수십억 장자 68%, 2022년까지 암호화폐 투자 계획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5.06 08: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갑부들이 암호화폐로 눈을 돌리는 이유 5가지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2022년까지 전 세계 수십억 달러 장자 중 68%가 암호화폐에 투자를 하고 있거나 투자를 할 계획일 전망이라고 두바이에 소재한 금융 회사 deVere Group이 5월 3일 소식을 전했다. deVere Group은 10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소유하고 있으며 100여 개국 이상에서 8만 명 이상의 고객사들에게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보고서에 의하면 전 세계 부자 중 68%가 비트코인, 이더리움 그리고 리플 등과 같은 자산에 투자를 할 것이라고 한다.

이번 설문조사에는 미국, 영국, 호주, 일본, 카타르, 스위스, 멕시코, 홍콩, 스페인, 프랑스, 독일, 남아프리카 공화국, 그리고 UAE 등과 같은 주요 글로벌 국가 내에 소재한 700 곳 이상의 deVere 고객사들이 참여를 했다.

DeVere 설립자이자 CEO 나이젤 그린(Nigel Green)은 전 세계 수십억 장자들이 암호화폐로 눈을 돌리는 이유를 5가지 간추려 설명했다. 그 중 첫 번째 이유는 암호화폐가 국경이 없기 때문에 전 세계 어디에 있는 누구라도 자산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그린은 설명했다.

다른 이유는 디지털화 증가 동향, 국제 송금 등과 같이 암호화폐가 실생활에서 솔루션 제공을 하는 역량, 은행의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20억 명 사람들에게 서비스 제공, 그리고 젊은 층들의 암호화폐 수용과 기관 투자가들의 활발한 활동 등이 있다. 그린은 암호화폐 산업 내 신뢰가 구축되면 암호화폐 내 제약은 없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