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칠리즈, 서울에서 27일 밋업 개최...스포츠 산업에서 블록체인 논의
상태바
칠리즈, 서울에서 27일 밋업 개최...스포츠 산업에서 블록체인 논의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5.23 13: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위한 디지털 화폐 칠리즈가 27일 서울 카페 디센트레에서 밋업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칠리즈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 팬 참여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화폐다. 소시오스닷컴은 토큰화 된 팬 참여 모바일 앱으로, 칠리즈를 이용할 수 있는 첫 번째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파리 생제르망과 유벤투스, 웨스트햄 등 유명 축구 구단과의 파트너십으로 대중들과 블록체인 이용자들 사이의 거리를 줄이도록 돕는다.

서울에서 개최되는 밋업에서 칠리즈는 프랑스 월드 챔피언이자 유벤투스의 레전드 다비드 트레제게(David Trezeguet) 그리고 바이낸스 최고 전략 책임자 진 차오(Gin Chao)와 함께 스포츠 산업에서 블록체인 그리고 팬 참여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아울러 칠리즈는 론칭에 앞서 자체 플랫폼 소시오스닷컴 앱을 시연하고, 새로 추가된 기능을 첫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밋업은 블록체인 관계자 및 프로젝트에 관심 있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별도의 신청 링크를 통해 참석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7일 바이낸스 체인에 통합을 발표한 칠리즈는 서울 밋업 다음날인 27일 싱가포르에서 같은 주제로 밋업을 진행한다. 한편 칠리즈는 2006년 설립된 몰타 기반의 글로벌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 미디어렉스 그룹(Mediarex Group)의 자회사이다.

소시오스닷컴은 축구 클럽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성취하는 것을 돕는다. 소시오스닷컴은 칠리즈 토큰($CHZ)으로 운영된다. 칠리즈는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위한 디지털 화폐로 세계 최초의 토큰화된 투표 플랫폼 소시오스닷컴에서 이용할 수 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