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마이23헬스케어, (주)닥터허브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마이23헬스케어, (주)닥터허브와 업무협약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0.25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비트웹 ⓒ블록체인투데이

헬스케어 서비스 플랫폼 기업 ㈜마이23헬스케어(대표 함시원,?유연정)가 병원 전문 컨설팅 업체인 ㈜닥터허브(대표 이성욱)과 블록체인 기반의 헬스케어 플랫폼인 알파콘의 암호화폐 알파콘 사용처를 활성화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23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앞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헬스케어 코인 알파콘(ALP)을 사용하는 병원 확대 ▲병원 대상으로 제공 되는?CRM?프로그램에서의 각 병원에서 알파콘 사용 확대 ▲베트남 메디컬 센터에서의 고객들의 알파콘 사용을 통한 마이23?유전자 검사 서비스 구매 등 알파콘의 사용처 확대를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마이23헬스케어(https://my23healthcare.com)는 유전자 분석 및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서 헬스케어 서비스의 확장을 위해 블록체인 기반의 헬스케어 플랫폼 알파콘 앱 서비스를 런칭 할 예정이다.?

알파콘(https://alphacon.io/)은?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각 개인에게 알파에이지 시대를 선보이게 위해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그를 통해 얻어지는 헬스케어 데이터를 통해 개인 맞춤 건강 서비스를 실현 하고자 한다.?이 알파콘 생태계에서 서비스 공급자,?서비스 및 상품 이용자,?데이터 구매자,?서비스와 상품 평가자 들이 자유롭게 활동을 하면서 탈 중앙화 헬스케어 커뮤니티를 경험하게 된다.?또한 개인에게 헬스케어 데이터 소유권을 제공하여 데이터 저장과 유통,?활용에서의 권리를 자유롭게 행사할 수 있게 하는 생태계를 형성하는 것이 목표이다.

알파콘은 자사 발행 가상화폐인 알파콘(ALP)을 알트코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에?25일 상장할 예정이다.


기사출처: 비트웹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