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MO Seoul Press Conference 성료

    • 입력 2018-11-02 10:22
    • |
    • 수정 2019-04-25 18:27
▲     ©블록체인투데이


10
31 퍼블릭체인 프로젝트 부머(BUMO) 발행한 디지털 토큰 BU가 국내 대표 암호화폐거래소 CPDAX 정식 상장을 알리는 기념 행사 프레스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서문규 CPDAX본부장, 박수용 서강대학교 교수, 정주용 Chianers의장 등이 축사를 하였고, 오우양윈(???) 골드링크스(Goldlinks) CEO 스핀프로토콜(SPIN PROTOCOL) 이성산CEO가 협력파트너사로 참석하여 프로젝트 소개를 하였다. 부머(BUMO)에서는 스티븐 리(Steven Li)대표가 직접 전세계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전략과 향후 한국에서의 비즈니스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퍼블릭체인 프로젝트인 부머(BUMO) 중국 블록체인 대표 기업인 부비(布比·BUBI) 인큐베이션한 유일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부비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았다. 부비는 2015년부터 블록체인 종합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해왔으며, 전세계 최다 블록체인 기술 특허 보유 기록을 장기간 유지하면서, 중국 블록체인 업계의 정보력과 기술력이 자연스럽게 높아졌다. 2018 부비는 중국판 포브스인 ‘후룬백부(?百富)’ 선정한 중국 블록체인 플랫폼 선두기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이는 부비가 화웨이(??), 비트메인(比特大?) 등의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뛰어난 기업이라는 것을 반증한다.

기술적인 측면에서 부머(BUMO) 고성능 블록체인 구축, 신속한 제도 설계개발 DMC 콜드부팅 서비스를 통해, 가치가 광범위하게 유통되는 가치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했다. 부머(BUMO) 블록체인을 통해 수많은 디지털 자산, 사물인터넷, 공유경제 분야의 탈중앙화 응용이 가능해질 것이다. 부비가 다년간 기술을 축적한 덕분에 부머(BUMO) 기술 아키텍쳐와 기능 측면에서 모두 다른 체인보다 월등히 뛰어나며,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이을 차세대 핵심 블록체인이 것이다.

부머(BUMO) 비즈니스 응용과 실질적인 구현에 초점을 맞춰왔으며, 메인넷 런칭 전부터 30 개의 비즈니스 협력 프로젝트를 확정 지었고, 메인넷 런칭 3개월간 프로젝트는 50개까지 늘어났다. 중국 국내에서 Delink、Utour 50개의 프로젝트를 상용화하면서 수준 높은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올해 4분기 본격적인 블록체인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글로벌 골드산업 블록체인 연맹 Goldlinks, 한국 인플루언서 커머스 프로젝트 SPIN 전략적 협력관계를 맺고,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했다. 또한 최근 부머(BUMO) 세계 최대의 정보보안 기업인 360 Security 전략적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360 Security 공유 클라우드의 하드웨어 네트워크 시스템을 이용해 부머(BUMO) 네트워크 운영 수준을 한단계 끌어올렸다.

CPDAX 상장한 BU 부머(BUMO) 퍼블릭체인 시스템의 가치를 유통하는 매개체이자, 부머(BUMO)퍼블릭체인을 기반으로 모든 상용화 프로젝트의 핵심가치를 지닌 토큰이다. 부머(BUMO) 이용해 비즈니스 응용을 추진하는 프로젝트가 늘어남에 따라, BU 가치와 사용 빈도 역시 함께 증가하면서 BU 매우 높은 투자가치를 지닌 토큰이 되었다.

한편 컨퍼런스에는 현재 부모와 긴밀하게 협력하는 프로젝트 소개 시간도 있었다. 골드링크스(Goldlinks) 오우양윈(???) CEO 인류가 가장 큰 공감대를 가지고 있는 황금가치에 대해 언급하며, 황금이 가장 안정적인 화폐의 가치를 지녔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블록체인 업계에서 생태계의 중요성을 언급하면서, 부머(BUMO)와 골드링크스(Goldlinks)는 모두 각자의 영역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며 산업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는 미래 생태계에 매우 중요한 파트너라고 하였다.

스핀프로토콜(SPIN PROTOCOL)은 인플런서와 상품공급자를 직접 연결하여 미들맨을 제거하고 인플런서의 실질적 판매 영향력을 증명(Proof of Fame : S.Fame )함으로써 불투명한 인플런서 커머스 시장에 혁신을 시도하고 있다. 상품공급자는 인플루언서와 직접 협력함으로써, 비용효율성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국경에 관계없이 글로벌한 비즈니스를 펼칠 수 있게 된다고 이성산 대표는 강조했다.

부머(BUMO)의 스티븐 리(Steven Li) 대표 역시, 가장 열심히 하고 있는 한국 프로젝트의 사례로 스핀을 제시하면서, 스핀의 전략적 파트너인 우먼스톡이 보유한 사용자와 상품DB 등을 활용해 빠르게 실질적 유즈케이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스핀은 대한민국 최초의 비디오커머스인 ‘우먼스톡’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내년 1분기에 서비스를 런칭한다는 계획이다.

컨퍼런스 말미, 부머(BUMO) 한국에서 비즈니스 전략을 선포함으로써, 부머(BUMO) 글로벌 생태계 구축을 위한 중요한 한걸음을 내디뎠다BU 상장된 CPDAX 거래소는 한국시간으로 오는 11 5 오후 3시부터 토큰 충전 서비스를 개시하고, 한국시간으로 11 6 오전 11(중국 저작권자 © 블록체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