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디센트레-미스릴 제휴, 디센트레 카페서 미스릴로 음료 구매한다
상태바
디센트레-미스릴 제휴, 디센트레 카페서 미스릴로 음료 구매한다
  • 이세연 기자
  • 승인 2019.08.16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세연 기자] 이더리움 기반 탈중앙화 소셜미디어 플랫폼 미스릴(대표 제프리 후앙)이 블록체인 카페 디센트레(DeCentr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디센트레 카페에서 미스릴(MITH) 토큰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결제시 개인 지갑에 보관 중인 MITH을 디센트레 카페에서 QR코드로 인식, 송금하면 된다. 미스릴 측은 디센트레 카페에서 MITH로 결제할 경우, 두 달 간 한정된 수량에 한해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음료를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프리 후앙 미스릴 대표는 “한국에 많은 미스릴 유저가 있다는 점과 한국이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산업에 개방적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며 “미스릴은 한국 최초의 블록체인 카페인 디센트레를 시작으로 국내 파트너사를 지속적으로 늘려 미스릴 생태계를 한국 시장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동혁 디센트레 대표는 "디센트레는 최근 블록체인 결제 사업에 영역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MITH에 이어 결제 가능한 암호화폐를 늘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블록체인 실사용 환경을 구축하는 데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릴은 한국 판매자 네트워크 최초 진출 이전 이미 대만에서 7군데의 카페, 음식점, 스포츠용품점,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뿐만 아니라 약 1000여 개의 밀크티 가맹점을 보유한 ‘포인트트리’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미스릴은 오는 8월 31일에 바이낸스 체인 기반(BEP2)의 미스릴 토큰 소각을 진행하여 사용자에게 이익을 환원할 계획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