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블루바이칼, 벨릭 거래소 상장
상태바
블루바이칼, 벨릭 거래소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5.08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블루바이칼은 벨릭(VELIC) 거래소 상장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1달간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바이칼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자, 콘텐츠 1인 미디어(인플루언서), 콘텐츠 소비자를 연결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성장과 이익을 극대화하려는 목표를 가진 블록 체인 플랫폼으로, 이번에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의 신규 유저 확보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래더 포인트 Top 5 랭킹 이벤트, 레벨 30달성 이벤트, 결투장 10승 이벤트, 게임 친구 추천 이벤트 등 게이머들은 자신의 특성에 맞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상금으로 BBC(블루바이칼 토큰)와 USDT(테더)가 준비되어 있으며, 신규 유저 참여를 위해 블루바이칼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 보상 토큰도 지급하고 있다. 상세한 내용은 블루바이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블루바이칼 공식 카카오톡/텔레그램 방을 통해서 문의가 가능하다.

블루바이칼은 현재 준비중인 콘텐츠 리뷰 서비스가 론칭되면,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와 같은 유망한 프로젝트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뿐 아니라, 바이칼리언(블루바이칼 유저)들이 본 콘텐츠 리뷰 서비스를 활용해 인플루언서로서의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