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15 (금)

블록인사이트, 아시아 미디어 얼라이언스로 블록체인투데이 선정
상태바
블록인사이트, 아시아 미디어 얼라이언스로 블록체인투데이 선정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6.15 12: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은혜 기자] 블록체인 뉴스 1번가로 불리는 블록인사이트(Block Insight)가 2번째 아시아 미디어 얼라이언스로 블록체인투데이를 선정했다. 

블록체인투데이는 블록체인 및 가상화폐 관련 뉴스와 정보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전달하는 1세대 블록체인 미디어다. 블록체인투데이는 한-중 공동투자로 만들어진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인 코인인(Coinin)과 미디어 협력을 진행하고 굿모닝베트남과의 업무 협력을 통해 베트남 교민들에게 국내 블록체인 소식을 알리기도 한다.

블록체인투데이는 이번 선정에 대해 중국 블록체인 4대 미디어 언론사에 속하는 Tuonniao에 이어 2번째로 아시아 미디어 얼라이언스에 속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아프리카, 영국, 아랍 그리고 아메리카 등 전세계의 소식을 전하고 있는 블록체인 투데이가 블록 인사이트의 세계화를 돕겠다고 밝혔다.

블록인사이트측은 이번 선정에 대해 블록체인 산업의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를 서로 공유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블록인사이트는 국내 거래소 업비트(Upbit)의 INDEX 및 시세 정보를 정식 콘텐츠 계약을 통해 제공한다. 이와 같이 제공 사례로는 카카오와 업비트(Upbit)의 제휴한 사례가 있으며 네이버와 빗썸(Bithumb)의 제휴 사례가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