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포블게이트 'TRIX A-IEO 이벤트'에 매수 신청 33억원… '기록' 갱신
상태바
포블게이트 'TRIX A-IEO 이벤트'에 매수 신청 33억원… '기록' 갱신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13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 만에 신청금액 3배 뛰어
토큰 구매 평균 경쟁률 1:169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한국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가 트라리엄프엑스(TRIX) A-IEO 이벤트에서 연내 최고 매수 신청액을 갱신하며 또 한 번 주목을 받았다.

포블게이트는 지난 10일 진행한 트라이엄프엑스 A-IEO 이벤트에 33억 원이 몰리며, 연내 최고 매수 신청액 기록을 또 다시 갱신했다고 13일 밝혔다.

A-IEO는 기존 IEO(Initial Exchange Offering)를 개선한 가상자산 공개 방식으로, 공정성과 형평성 문제를 개선한 차세대 토큰 공개 방식이다.

앞서 진행한 세인트웨이토큰(SNT) A-IEO때도 당시 연내 최고 매수 신청액인 11억이 몰리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그런데 불과 한 달 만에 매수 신청금액이 3배나 뛰며 연내 최고 매수신청액 기록을 갈아치운 것이다.

트라이엄프엑스(TRIX) 매수 신청 금액이 판매 금액을 상회하며, 해당 토큰 구매 평균 경쟁률이 1:169을 기록했다.

이번 A-IEO 방식을 통해 토큰 공개한 트라이엄프엑스(TRIX) 관계자는 “포블게이트 A-IEO의 저력을 실감했다”면서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좋은 프로젝트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지금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A-IEO 모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한국 가상자산 거래소로써,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7월에 발표한 브랜드 평가에 따르면 현재 국내 5위, 코인마켓캡(Coin Market Cap) 기준 거래대금 및 방문자 수 5위를 달성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