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센트릭(CNS), 비트맥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센트릭(CNS), 비트맥스 거래소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23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Centric 플랫폼 센트릭 캐시(CNS)가 비트맥스(BitMax) 거래소에 상장했다.

센트릭은 트론 혁신에 기초한 TRC20 블록체인으로, TRC20-USDT가 상장후 전 세계 유통량이 41억개를 돌파해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디지털 통화 종류 증가에 따라 블록체인 생태계가 업그레이드되면서 센트릭은 단순히 양질의 디지털 화폐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궁극적으로 세계적인 스마트 트레이딩 생태계를 만들고 디지털 통화 자체로 전환하여 응용의 장을 넓혀가고 있다.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센트릭은 센트릭 라이즈(CNR)와 센트릭 캐시(Centric Cash) 등을 포함한 혁신적인 암호화폐 생태계를 제공한다. 센트릭 캐시는 사용자의 거래량을 활성화하기 위한 수단이며, 또 다른 센트릭 라이즈(Centric Rise)는 효율적인 가치저장에 적용된다.

두개의 토큰 생태계 생성을 통해 센트릭은 총 수요 균형의 가치 개념으로 시작하여 외부 참여자에게 적절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센트릭 라이즈에 대한 적절한 수익률을 유지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센트릭 캐시에도 필요한 안정성 요소를 제공한다.

시중의 다른 토큰에 비해 센트릭 캐시 토큰의 가격은 시장여건 변화에 따라 좌우되지 않는다. 이에 비해 센트릭은 독자적인 알고리즘을 발명하여 1달러 선을 안정적으로 유지했다.가격이 이미 정한 기준보다 낮을 때, 사용자는 토큰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반대로 토큰 홀더는 인센티브 정책에 따라 토큰을 청산한다.

이후 센트릭 라이즈가 등장하면서 센트릭 캐시 가격은 시간이 지날수록 상승 추세를 보였고, 커뮤니티의 활발한 구축과 컨센서스 메커니즘을 구축하는 과정에서 이점이 보였다.센트릭 라이즈는 별도의 토큰 소각을 통해 안정적인 가격 상승을 이루며 가격이 단기간에 목표치를 벗어나면 시스템에 주입된 메커니즘을 자동으로 수정해 센트릭 캐시 시장으로 인한 변동을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비트맥스 플랫폼에서 센트릭의 상장는 TRC20의 글로벌 채택을 촉진하고 전체 가치 저장을 높이고 탈중앙화 거래소 유동성을 강화하며, 엔터프라이즈 수준 파트너 및 기관 투자자에게더 편리한 블록체인 입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