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디지털자산 '제도권 시대' 눈앞… 앞서가는 거래 플랫폼 '핫빗코리아'
상태바
디지털자산 '제도권 시대' 눈앞… 앞서가는 거래 플랫폼 '핫빗코리아'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1.19 14: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병훈 핫빗코리아 CEO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핫빗코리아는(Hotbit Korea)는 홍콩의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핫빗(Hotbit)이 한국에 진출하여 체인베이스(Chainbase)와 공동 운영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다. 핫빗코리아에 따르면 회사의 비전은 다가오는 디지털 자산 제도권 시대에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지원으로 앞서가는 거래소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핫빗글로벌의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기술력에 탄탄한 운영 노하우 및 안정적인 유동성 공급을 더 하여 고객의 자산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최적의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낮은 리스크와 안정적인 수익률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재테크 상품을 출시하는 한편 특정 기간 동안 디지털 자산을 시세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IEO 시스템 럭키5를 오픈한다.


from 핫빗글로벌 to 핫빗코리아

핫빗(HOTBIT) 거래소는 2018년 1월 15일, 홍콩을 본사로 설립되었다. CEO인 Karl을 필두로 컴퓨터, 금융, 게임 등 다양한 산업 분야 및 메릴린치(Merrill Lynch)를 포함한 세계적 기업에서 활동한 엘리트들이 한 팀으로 뭉쳤다. 전통금융 및 디지털자산 시장에서 쌓은 수차례의 성공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핫빗글로벌은 업계의 뜨거운 관심과 지지 속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었다. 

핫빗글로벌은 많은 기관 및 유저의 참여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유동성을 확보할 수 있었으며 다양한 고퀄리티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현재까지 명실상부 세계 탑(Top) 거래소 중 하나로 자리 잡게 되었다. 특히 핫빗글로벌은 오픈 이래 단 한 번도 해킹 이슈가 없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고의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핫빗글로벌팀은 GSLB, 분산 서버 클러스터, 분산 스토리지, 고속 메모리 거래 엔진 등 최강의 보안기술력으로 완벽하게 무장되어 있다.

2020년, 6월 10일, 핫빗글로벌은 이와 같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에 핫빗코리아의 이름으로 진출했다. 핫빗코리아는 핫빗글로벌과 오랜 기간 좋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오던 국내 블록체인 전문 컨설팅 기업 체인베이스(Chainbase)가 운영을 맡았다. 

 

핫빗코리아 4가지 키워드

핫빗코리아를 이해하는 키워드는 다음 4가지로 압축된다. 

  • 디지털자산 거래 플랫폼 : 핫빗코리아에는 현재 BTC, USDT, KRW 총 세 개의 마켓이 오픈되어 있으며, 핫빗글로벌과 마켓 호가를 공유함으로써 높은 거래 유동성을 지원하고 있다. 
     
  • 안전한 보안 시스템 : 핫빗코리아는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을 자랑하는 핫빗글로벌의 앞선 기술력을 기반으로 KYC 솔루션 및 AML 자금세탁방지 솔루션 등 고객자산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재테크 상품 : 핫빗 재테크는 핫빗글로벌이 설계하고 개발한 투자상품으로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와 우수한 자금 운용 전략을 가진 세계 최고 수준의 퀀트 투자회사(Coordinate Capital)와 함께 운용하고 있다. 낮은 리스크와 안정적인 수익률이 특징이다.
     
  • 럭키5 : 럭키5는 새로운 IEO 시스템으로서 5일간 시세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디지털 자산을 구매할 수 있는 마켓이다. 럭키5 마켓은 핫빗코리아 유저들을 위한 특별 혜택 공간이 될 것이다.

 

(왼쪽부터)신상훈 COO, 심열 운영팀장, 박병훈 CEO, 조원규 CIO, 오지영 본부장

핫빗코리아 재테크 상품

핫빗코리아는 수시 입출금이 가능한 예치형 재테크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핫빗코리아는 거래소들이 디지털 자산 간의 거래를 지원하는 단순한 플랫폼에서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멀티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는 한편 유저들에게 새로운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핫빗코리아 재테크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비교적 리스크가 낮으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BTC, ETH, USDT 등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스테이킹 함으로써 이자를 얻는 방식이기 때문에 가능하다. 핫빗코리아는 앞으로 유저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다양한 재테크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5일간의 기회, 신개념 IEO 럭키5

5일마다 정기적으로 열리던 5일장은 그저 다양한 물건들을 한 곳에 모아 사고 팔던 그런 장소가 아니었다. 그곳은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장소였고 상품 거래를 떠나서 정이 오고 가는 따뜻한 공간이었다. 5일장은 한 되 넉넉히 더 얹어주는 덤이라는 것이 있었고 한 사람 소외됨 없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하나의 축제였다. 핫빗코리아는 차갑게 식어버린 디지털 자산 시장에 잊힌 옛 5일장의 따뜻한 온기를 담아보고자 한다. 

핫빗코리아의 럭키5는 누구나 보유하고 싶어 하지만 이미 너무 높아진 가격 때문에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던 디지털 자산을 시세보다 큰 폭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즉, BTC, ETH 및 여러 디지털 자산들을 20% 내외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럭키5는 참여자 모두에게 동일한 기회를 제공한다. 시장에 참여한 모두가 축제의 주인공이었던 5일장에서와 같이 핫빗코리아 유저라면 누구나 럭키5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각 개인마다 참여 한도가 설정되기 때문에 소수나 개인에 의한 독점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때론 치열한 경쟁을 떠나서 나눔의 여유를 누려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도윤 2020-11-19 22:38:27
핫빗코리아 파이팅!!!!!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