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FTB 재단, '총상금 5만 USD 규모' 암호화폐 트레이딩 대회 개최
상태바
FTB 재단, '총상금 5만 USD 규모' 암호화폐 트레이딩 대회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2.07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투데이와 FTB 재단이 협업하여 설립한 암호화폐 트레이딩 교육센터는 오는 8일부터 27일까지 3주간 제1회 트레이딩 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FTB(Free Tool Box) 재단에 따르면 회사는 전문 트레이더 선별 및 훈련생 직무배치를 위해 지난 1기, 2기 트레이딩 교육생을 대상으로 총 상금 50,000 USD 규모의 트레이딩 대회를 개최한다. 팀은 추첨을 통해 편성된 2인 1조로 이루어지며 계정별 초기 자본 3,000 USD로 경쟁을 시작한다. 

대회 3주의 기간 중 중간 결산을 통해 1주차, 2주차 각 1등 조에게 10,000 USD 상금을 지급하며 마지막 3주차 1등 조는 30,000 USD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3주차 1등은 1주차~3주차 누적된 점수로 집계된다. 즉, 1주차 혹은 2주차에 상금을 받은 참가자가 3주차 때 다시 한 번 상금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다. 대회 진행 중 매일 매매일지를 작성한 후 제출해야 하며, 대회 도중 청산 당하는 조는 즉시 탈락된다. 

1등과 2등을 기록한 승리 조는 최종 결산을 통해 상금과 더불어 회사와 정식 계약을 맺을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우수한 성과를 못내거나 청산 당한 교육생들 또한 재단의 판단 하에 교육생으로 남아 공부를 이어가거나, 토큰 컨설팅, 토큰 판매, 봇판매 교육, 알고리즘 개발, 언론 마케팅 등 기타 FTB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결산 및 최종 시상은 대회 종료 다음 날인 28일이다. 

대회 중 트레이딩 봇은 회사 측에서 제공하며 예치(Deposit) 금액의 운영수익은 운영 조와 재단이 50:50으로 배분한다. 참가자들의 리포팅 내용과 성과는 FTB 공식 블로그에서 매일 확인할 수 있다.

암호화폐 트레이딩 교육센터 관계자는 "재단의 전문 트레이더 선별 및 교육생들의 트레이딩 실력향상과 훈련생 직무배치를 위해 대회를 개최했다"며 "대회에 참여함으로써 교육생들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실력 향상의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