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트레이더 양성 나선 FTB그룹… "자질 있다면 누구에게나 문 열려있다"
상태바
트레이더 양성 나선 FTB그룹… "자질 있다면 누구에게나 문 열려있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2.09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최근 블록체인과 코인에 대한 중요도와 실용성이 증가하는 가운데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기업 FTB(Free Tool Box) 그룹이 글로벌 시장 개척과 한국의 전초기지로서의 역할을 구축하기 위해 트레이더 육성에 팔을 걷어붙였다.

그룹은 이미 국내외 전문가들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국내 주식시장의 규모를 훨씬 넘어선 코인의 선물시장과 블록체인을 활용한 다양한 사업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도와 FTB 블록체인 활용 방안에 대한 구체적 협의가 이루어졌으며, 특히 선물시장의 트레이딩팀은 바이낸스, 비트맥스 등을 따라잡기 위한 원대한 계획을 실행에 옮기기 시작했다.

회사는 지난 7월 제 1기생 트레이더 모집을 시작으로, 현재 2기, 3기생의 전문 트레이더를 양성하고 있으며, 서서히 그 기반을 형성하고 있다. 이에 회사에서는 트레이더들의 실력과 능력을 경쟁적으로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 8일부터 50,000 달러의 상금을 걸고 제1회 FTB 트레이딩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트레이딩 참여자는 비 전문가라도 일정 기간의 교육 이수면 누구나 가능하며 트레이딩 참가 비용은 회사에서 제공하므로 개인적 부담은 전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FTB그룹 관계자는 "우수한 트레이딩 인력을 더 많이 양성하고 확보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관심있는 젊은이들의 참여를 항상 열어놓고 있다. 우수 인력으로 선발된 팀에 대해서는 회사와 파격적인 조건으로 정식 계약을 맺을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라며 "트레이더로서의 자질을 가지고 있거나 배우고 싶은 만20세 이상 40세 미만이면 남, 녀 누구나 문의를 바란다"고 전했다. (FTB 트레이딩 교육 문의: ☎010-6795-8592, kjb1638@gmail.com)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