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아스타투어-앰배스텔 맞손… 이비스 서울 강남·명동·인사동 판매협약 체결
상태바
아스타투어-앰배스텔 맞손… 이비스 서울 강남·명동·인사동 판매협약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2.10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아스타투어(대표이사 최승호)는 국내 대형 리조트인 하이원리조트와 금호리조트에 이어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계열사 앰배스텔과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인사동 총 3개 호텔의 판매협약을 맺는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아스타투어는 사업영역을 빠르게 확장시키며 국내숙박 및 다양한 여행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판매협약을 통해 아스타투어와 앰배스텔은 양사의 고객에게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계열사 앰배스텔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317객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279객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363객실)’ 3사 호텔을 운영 중인 법인으로, 객실 수는 약 1000여 개에 달한다.

아스타투어는 최근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으로 여행상품 예약 및 구입하는 실사용 가상자산 복합 결제플랫폼을 개발해 국내 여행업에서 유일하게 도입했다. 현재 여행 서비스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스타투어는 디지털 자산시장의 성장과 가능성은 모든 생활에 확장될 것이라는 예측하에 가상장산 결제시스템을 구축해 아스타투어의 상품 판매시 시스템에 적용하고 11월에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아스타투어의 숙박 및 여행 상품을 가상자산인 ‘아스타(ASTA)’로 100% 전액 결제할 수 있다. 물론 ‘전액 현금’ 또는 ‘현금+가상자산’으로도 진행할 수 있다.

아스타는 국내 대형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하나인 코인원거래소와 캐셔레스트, 비트소닉 거래소에 상장돼 일반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아스타로 결제 시 현금 결제보다 50% 이상 유리한 가격으로 호텔 및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아스타투어에서는 한글버전 이외에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12월 중 중국어/영어 버전도 함께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판매 계약 관련해 이비스 호텔 정병우 총지배인은 “관광 연관업이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새로운 시스템을 기반으로 오픈한 아스타투어를 응원한다. 아스타투어의 블록체인을 활용한 마케팅과 결제시스템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아스타투어와의 이번 판매 계약 체결을 통해 양사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