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노드 파이낸스(NORD), 비트맥스(BitMax) 거래소 상장
상태바
노드 파이낸스(NORD), 비트맥스(BitMax) 거래소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1.01.29 18: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비트맥스(BTMX)는 28일 오전 9시(EST)에 NORD/USDT 거래 쌍으로 노드 파이낸스(Nord Finance)를 상장했다고 발표했다. 

노드 파이낸스(Nord Finance)는 기존 금융의 핵심 속성을 부각시켜 제품을 단순화하는 탈중앙화 금융 생태계다.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배치돼 멀티체인 상호운용성을 통합해 저축, 자문, 자산 대비 대출, 투자/자금 관리, 스왑 등을 구성하는 수많은 금융 프리미티브를 제안한다.

노드 파이낸스(Nord Finance)의 네이티브 토큰인 NORD는 디파이 플랫폼에서 투표, 스테이킹 및 이자 농사(yield farming) 전략을 채택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유동성 채굴 프로그램을 통해 NORD 토큰을 채굴하거나 중앙화 및 탈중앙화 거래소에서 NORD를 구매할 수 있다.

노드 파이낸스(Nord Finance)는사용자가 목표 지향적인 방식으로 디파이 투자를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최근 조쿄(Zokyo)와의 파트너십은 다가오는 스테이블 코인 이자 농사(yield farming)  제품 출시를 완벽하게 준비하기 위해 포괄적인 보안 감사를 완료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노드 파이낸스팀은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홍보를 통해 기술 기업가, 분석가 및 엔지니어 한데 모았다. 아메스텐캐피탈, 에티엔반트크루이스, 엠프리파이 캐피털, 블랙드래곤, X21디지털 등 업계를 선도하는 기관이 지원하는 이 프로젝트는 2021 년 1 분기에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Nord Savings V1을 출시 할 예정이다. Savings V2는 바이낸스 체인, 매틱, 테조스, 폴카닷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