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마하다오, 비트맥스(BitMax)에 MAHA·ARTH 상장
상태바
마하다오, 비트맥스(BitMax)에 MAHA·ARTH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1.02.18 1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비트맥스(BTMX)는 2월 15일 오전 9시와 10시(EST)에 MAHA/USDT 및 ARTH/USDT 거래 쌍으로 마하다오(MahaDao)의 상장을 발표했다. 

마하다오(MahaDao)는 탈중앙화 자율 조직이 관리하는 디파이 프로토콜 집합이다. 스마트 컨트랙트 컨트롤 볼트는 시장이 어떤 방향으로 움직이는지 상관없이 구매력을 유지하는 분산형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 ARTH를 주조하는 데 사용된다. USDT와 Dai와는 달리, ARTH는 다양한 상관관계가 없는 자산에 대해 고정관념을 갖고 있어 인플레이션에 영향을 받지 않는 안정적인 내재가치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MAHA는 ARTH 생태계 내의 거버넌스 토큰이다. 커뮤니티 구성원은 MAHA를 사용하여 절약률, 안정성 수수료, 전략 및 향후 조치사항에 대해 투표하여 ARTH의 가치 안정성을 지원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마하도우(MahaDAO) 팀은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폭넓은 노출로 미디어, 인공지능(AI), 벤처 캐피탈 업계의 기업가를 한데 모았다. 주요 투자 회사의 지원을 받아 마하도우는 사용자가 더 높은 APY를 위해 LP 토큰을 스테이킹 할 수 있는 ARTH 인센티브를 갖춘 혁신적인 새 DEX 인 MahaSwap을 출시했다. 마하도우는 2021년 1 분기에 ARTH CDP 포털을 출시 할 예정이다.

한편 2018년 8월 출시한 비트맥스는 개인 투자자와 기업 투자자 등 고객층을 대상으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갖춘 선도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혁신적인 변동성 상품부터 마진 거래, 파생상품 거래, 스테이킹 제품, 기타 투자 솔루션까지 다양한 투자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