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게더(Gather), GTH 토큰 비트맥스(BitMax) 상장
상태바
게더(Gather), GTH 토큰 비트맥스(BitMax)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3.16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맥스(BTMX)는 3월 15일 오전10:00(EST)에 GTH/USDT 거래 쌍으로 게더 토큰(GTH) 상장을 발표했다. 

게더(Gather)는 온라인 퍼블리셔가 광고 없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하고 기업 및 개발자가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처리 능력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게더는 기업의 복잡한 컴퓨팅 운영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게더 클라우드를 통해 기업은 비용을 절감하고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할 수 있다.

게더(Gather) 네트워크의 네이티브 토큰인 GTH는 교환 매체로 사용된다. GTH의 활용 사례로는 가스 요금, 네트워크 상호 작용 요금, 게더 클라우드에 대한 정산 및 처리 능력 관련 요금, 온라인 보상 수집, 마스터 노드 및 스테이킹 인센티브, 토큰의 미래에 대한 투표용 전자 거버넌스 등이 있다.

2018년 8월 출시한 비트맥스(BitMax.io)는 개인 투자자와 기업 투자자 등 고객층을 대상으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갖춘 선도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혁신적인 변동성 상품부터 마진 거래, 파생상품 거래, 스테이킹 제품, 기타 투자 솔루션까지 다양한 투자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