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줄스왑(JULD),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줄스왑(JULD),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4.19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어센덱스(AscendEX, 구Bitmax)는 4월 16일 오후 1시에(UTC)에 USDT/JULD 거래쌍으로 줄스왑(Julswap, JULD)의 상장을 발표했다.

JulSwap은 JULD 토큰의 혁신적인 역량을 통해 IDO를 수행하고, 스테이킹 풀을 구성하고, 분산 된 방식으로 유동성 채굴을 수행하여 크립토 프로젝트의 유동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커뮤니티 중심의 탈중앙화 거래소이다.

JulSwap은 거버넌스에 투표 할 수 있는 JULD 보유자에게 거버넌스 구조를 제공한다. 그 목적은 제어되고 질서있는 방식으로 프로토콜을 관리하기 위한 적절한 구조가 마련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좋은 거버넌스의 주요 이점은 팀원들이 허용되거나 허용되지 않는 것에 대한 정치적 토론에서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목표에 집중할 수 있다.

JulSwap은 유니스왑과 같은 프로젝트와 비교되지만 Julswap에는 더 많은 독특한 제품이 있다. 예를 들어 Julswap은 NFT 스테이킹을 제공하므로 사용자가 OBRNFT 카드용 JULD를 스테이킹 할 수 있다. JulSwap이 제공하는 일부 추가 제품 기능은 보상을 위한 특별 풀, 외부 프로젝트 토큰을 위한 스테이킹, 직불 카드 스테이킹, JulSwap 수수료 참여 등을 통해 사용자는 JULD를 스테이킹하고 JulSwap 수수료 참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JULD는 JulSwap이 만든 커뮤니티 토큰으로, 사용자가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JULD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디지털 자산을 소개하고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디지털 자산 커뮤니티 중 하나를 만들겠다는 비전으로 구축되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