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빗썸, 암호화폐 100종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진행… 내달 8일까지
상태바
빗썸, 암호화폐 100종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진행… 내달 8일까지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6.09 13: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한 달간 거래 수수료를 무료로 진행하는 '빗썸 ZER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빗썸에 따르면 거래소는 9일 오전 5시부터 오는 7월 8일 자정까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달 동안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단, 빗썸에서 선정한 100종 가상자산에 해당할 경우이다.

해당되는 암호화폐 100종은 △에이브 △아르고 △알고랜드 △앵커 △애니버스 △오로라 △아픽스 △에이피엠코인 △알파체인 △코스모스 △밸런서 △베이직 △베이직어텐션토큰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 △벨라프로토콜 △바이오패스포트 △블로서리 △바이낸스코인 △보아 △보라 △셀러네트워크 △센트럴리티 △크로미아 △칠리즈 △코넌 △콘텐토스 △크립토닷컴체인 △코르텍스 △다드 △다이 △도지코인 △두드림체인 △디비전 △엘프 △이마이너 △피르마체인 △300피트네트워크 △플레타 △애프앤비프로토콜 △골렘 △고머니2 △더그래프 △지엑스체인 △에이치닥 △하이브 △아이콘 △이오스트 △타키온프로토콜 △저스트 △클레이튼 △카이버네트워크 △쿠사마 △람다 △리니어파이낸스 △룸네트워크 △폴리곤 △무비블록 △메타디움 △미러프로토콜 △믹스마블 △메이커 △밀리미터토큰 △머신익스체인지코인 △뉴메레르 △누사이퍼 △옵저버 △오션프로토콜 △오브스 △오키드 △폴라리스쉐어 △파워렛저 △퀸비 △쿼크체인 △퀴즈톡 △라이파이낸스 △렌 △어거 △링엑스 △리저브라이트 △샌드박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소다코인 △세럼 △썸씽 △템코 △트루체인 △우마 △유니스왑 △울트라 △밸러토큰 △브이시스템즈 △왁스 △위믹스 △웨이키체인 △왐토큰 △이포스 △월튼체인 △프로톤 △질리카 △제로엑스이다.

거래 화면에서 '주문' 카테고리 속 '수수료 무료' 표기가 있다면 이벤트에 해당하는 암호화폐이다. 

빗썸에 따르면 거래 수수료 무료 대상 암호화폐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100종의 암호화폐에 해당되지 않는 코인은 거래시 기본 수수료율 혹은 보유한 수수료 쿠폰이 적용된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을 믿고 이용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더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