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코박, 헥슬란트와 '디파이 월렛 사업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코박, 헥슬란트와 '디파이 월렛 사업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7.12 13: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이 블록체인 기술기업 헥슬란트와 디파이 사업 상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디지털 금융의 신사업 중 하나인 디파이 사업 분야에 협력한다. 본 협력에 따라 헥슬란트의 디지털 자산 스테이킹 서비스 ‘옥텟파이’ 서비스에 코박 커뮤니티 토큰 CBK를 예치하게 된다.

옥텟파이(Octetfi)는 헥슬란트 옥텟 월렛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디파이 컨트랙트 서비스이다. 헥슬란트의 핵심 사업인 블록체인 지갑 옥텟 월렛은 누적 관리 금액 18조를 돌파했고, 수년간 블록체인 지갑 운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블록체인 지갑과 커뮤니티가 결합된 암호화폐 전문 커뮤니티로 현재 50만 크립토 유저가 활동하고 있는 코박과 함께 건전하고 안전한 디지털자산의 디파이 서비스 환경 구축을 위해 양사는 협업할 예정이다. 

헥슬란트 강준우 컨트랙트 사업부 팀장은 “디파이 컨트랙트에 대한 기술적 발전는 진행 중”이라며 “컨트랙트 기반의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박 장유리 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훌륭한 파트너사와 함께 코박 유저들에게 자연스럽게 디파이 서비스를 접하도록 노력하며 건전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박의 가상자산 CBK 토큰은 업비트, 코인원, 게이트아이오 거래소에 이어 지난 8일 글로벌 거래소 MEXC에 상장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