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시프체인(ROWAN), 어센덱스(AscendEX) 거래소 상장
상태바
시프체인(ROWAN), 어센덱스(AscendEX) 거래소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8.24 13: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AscendEX)는 8월 24일 오후 1시(UTC)에 USDT/ROWAN으로 구성된 시프체인(SifChain, ROWAN) 토큰 상장을 발표했다.

상장을 축하하기 위해 AscendEX는 SifChain의 팀과 함께 8월 24일 오후 1시부터 8월 31일 오전 12시까지 진행되는 두 가지 한정 프로모션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러한 독점 이벤트는 참가자들에게 최대 12만 USDT 상당의 공동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ifChain의 DEX는 경쟁사 DEX보다 높은 유동성 공급자(LP) 보상을 통해 낮은 하락폭의 옴니체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른 DEX와 비교했을 때, SifChain은 일반적인 브리지가 아닌 옴니 체인 프로토콜이다. 따라서 토큰 풀의 가격을 peg 체인에서 적당한 가격을 책정할 수 있다. IBC가 출시되면 SifChain은 모든 EVM 기반 또는 Cosmos 기반 체인에 연결할 수 있게 된다.

SifChain은 크로스 체인 전송을 위한 매우 효율적인 메커니즘으로 상호 운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거래 속도 향상과 데이터 처리량 향상을 위한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이더리움과 코스모스를 연결한다. 이에 따라 SifChain의 DEX에서 마진 거래와 거래량이 증가해야 한다. 토큰은 시장 주문 외에 다른 거래 유형도 허용한다. 예를 들어, 안정적인 거래를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경험이 많은 거래자와 지정된 가격을 얻으려는 초보자에게 유리한 주문을 제한해야 한다.

ROWAN 토큰은 네트워크의 트랜잭션 결제 자산 역할을 한다. 단일 기본 자산에 거래를 보내고 유동성 풀 가격을 고정하는 데 사용된다. DAO가 출시되면 새로운 커뮤니티 제안에 대한 의사결정을 위한 투표 기능도 제공되어 거버넌스 토큰이 된다. 새로운 커뮤니티 기반 제안의 발표와 ROWAN 토큰이 거버넌스 토큰으로서 가치를 획득하는 등과 함께 거버넌스 분산의 확대를 위한 DAO 오퍼링의 출시와 몇 가지 시사점이 제시될 예정이다.

SifChain 팀은 개발, 운영,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가치 있는 제품, 효율적인 운영,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및 탄탄한 커뮤니티 성장을 지원할 것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