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아톰 솔루션즈, 이터널 월렛 신규가입 기능 등 오는 3일 오픈
상태바
아톰 솔루션즈, 이터널 월렛 신규가입 기능 등 오는 3일 오픈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1.08.31 18: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아톰 솔루션즈가 순차적으로 이터널 월렛의 각종 기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이터널 월렛은 아톰 솔루션즈가 개발한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뿐만 아니라 가장 빠르고 저렴한 해외송금, 랜딩(Lending), 외화환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달 3일, 신규가입 기능과 더불어 이터널 월렛의 입금 기능도 오픈될 예정이며 비트코인과 The Transfer Token (이하 TTT)를 이터널 월렛에 입금하여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이터널 월렛 신규가입을 완성하면 향후 아톰 솔루션즈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된다.

이벤트 정보와 월렛 기능 오픈 등 더많은 정보는 아톰 솔루션즈 공식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TTT는 주식회사 Atom Solutions(이하 아톰 솔루션즈)가 발행한 ERC20 토큰이며, Eternal Wallet(이하 이터널 월렛)에 TTT를 보유 또는 렌딩(Lending)해 수익 배당을 분배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TTT는 거래나 결제에 사용될 뿐만 아니라 아톰 솔루션즈가 개발한 암호화폐 플랫폼인 이터널 월렛의 외화 환전, 해외송금, 렌딩(Lending) 등 기능에 접목한 확장성을 제공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