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Sovryn(SOV), AscendEX 거래소 상장
상태바
Sovryn(SOV), AscendEX 거래소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9.16 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AscendEX)는 15일 오후 1시 UTC의 USDT/SOV에 따라 SOV(Sovryn Token)의 상장을 발표했다고 16일 밝혔다.

Sovryn은 2020년 초에 출시된 비트코인 Defi 프로토콜이다. Sovry 플랫폼은 최소의 가스료로 비트코인 블록체인에 통해 확보된 비트코인 과 기타 자산을 무단으로 거래, 대여 및 활용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그들의 플랫폼은 거래 제한과 거래할 여러 자산에 대한 지원 없이 Bitcoin 네이티브 DeFi 유저들을 위해 독특하게 설계된 거래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한다. Sovryn은 높은 수준의 보안과 스마트 계약의 유연성을 유지하면서 비트코인을 전체 암호화 생태계와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Sovryn은 "세계를 위한 개방적이고 공정한 투명한 금융 운영 체제를 만들 것"이라는 비전을 세웠다. 이를 바탕으로, 이 플랫폼은 모든 것을 가능한 한 안전하게 유지하면서 외부 통제나 감독 없이, 유저들이 그들의 금융 결정에 발언권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ovryn 토큰 홀더는 코인의 소유권을 포기하지 않고 Defi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Ethereum, Binance 및 기타 암호화 자산 및 체인과 통합된 Bitcoin 네이티브 DeFi 계층에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유저들은 기존 네트워크의 보안과 결합된 DeFi의 가장 좋은 측면에 접근할 수 있다..

플랫폼의 기본 토큰인 SOV는 프로젝트의 미래 및 거버넌스 프로세스에 대한 결정에 사용된다. 또한 중앙집권화된 당사자들이 플랫폼을 통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SOV는 전체 Sovryn 에코시스템을 조정하고 Origins Launchpad에 액세스하여 에코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SOV를 보유하는 것은 비트코인 디파이 지수에 접근하는 것과 같다.

불과 5개월 만에 Sovryn은 AscendEX, Greenfield One, Monday Capital, Pomp, Collider Ventures 등과 같은 투자자들로부터 2,300만 달러의 자금을 모금했다. 현재 Sovryn은 거래에서 5억 6천 8백만 달러, TVL(총 가치 잠금) 7천 7백만 달러, 관리 중인 자산 5억 5천 1백만 달러 이상을 달성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