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DeFi11, AscendEX 거래소 상장
상태바
DeFi11, AscendEX 거래소 상장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09.23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AscendEX)는 지난 20일 오후 1시 UTC에 USDT/D11에 따라 DeFi11토큰(D11)을 상장했다고 23일 발표했다.

DeFi11은 NFT의 신흥 세계와 판타지 스포츠를 위한 DeFi 기반 게임 에코시스템이다. 이 프로젝트는 판타지 스포츠 산업을 분산시키고 게이머들을 위한 사기 방지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들은 게임 데이터 조작, 열악한 보상 풀 배포, 사용자 익명성, 회사 직원들의 정보 오용 등 판타지 스포츠와 게임과 관련된 문제점들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DeFi11 Foundation은 레이어 2 Matic Chain 위에서 D11 토큰을 출시하고 있다. 토큰은 통합 플랫폼 통화의 역할을 하며 DeFi11과 관련된 여러 게임에서 교환의 매개체 역할을 할 수 있다.. 이 프로젝트는 '비관리 지갑', '모바일 지갑', '블록체인 불가지론 플랫폼', '토큰을 소각하는 디플레이션 토큰 모델' 등 유례없는 프로젝트 기능을 출시할 계획이다.

네이티브 토큰은 D11 Protocol 위에 독특한 게임 유틸리티 토큰으로 구축되며, 대회 수수료 지급, 자산 매입, 게임 보상 상환 등 다양한 유틸리티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D11은 DeFi11 생태계 참여자들 간의 교환의 매개체로 작용한다. D11 도입의 목적은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서 대중에게 받아들여지는 교환 수단이 아닌, Defi11 생태계 내에서 상호 작용하는 사람들 간의 편리하고 안전한 지불 및 정산 방식을 제공하는 것이다. D11 토큰에는 DeFi11 생태계 내에서 보관 및 로열티 보상을 위한 추가 기능이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