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킨(Kin),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킨(Kin),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0.20 18: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AscendEX는 10월 19일 오후 1시(UTC) 트레이딩 페어 KIN/USDT로 Kin 토큰(KIN)을 상장했다고 20일 밝혔다.

AscendEX와 Kin 팀은 이 상장을 기념하여 10월 19일 오전 1시부터 2021년 10월 26일 오전 12시 사이에 몇 가지 한정 시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IN을 AscendEX 계정에 입금함으로써, 유저들은 50,000 USDT 가치의 KIN 풀링 보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Kin 프로토콜은 대량 사용을 위해 구축되었으며 앱 개발자와 주류 소비자가 수백만 건의 소액 거래를 수행하는 생태계 전반의 디지털 경제를 지원한다. Kin은 개발자들이 더 큰 참여와 공유된 경제적 이익으로 이어지는 혁신적인 암호화폐 기반 사용자 경험을 구축할 수 있는 가장 쉽고 빠른 경로 중 하나이다.

어떤 종류의 앱 개발자들이든 어떤 시장에든 Kin SDK를 자신의 네이티브 플랫폼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기 때문에 Kin 생태계의 적극적인 참여자가 될 수 있다. Kin Rewards Engine을 통해 개발자는 유저들의 경험을 생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저가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KIN을 소비할 때 보상을 받을 수 있어 궁극적으로 웹3 세계가 직면한 주요 딜레마인 개발자 수익화를 해결할 수 있다. 개발자 인센티브와 에코시스템 전반의 공유 가치는 앱 개발자, 콘텐츠 제작자 및 유저들에게 공유 디지털 공간에 대한 기여로부터 진정한 가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개발자가 더 나은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만들 수록, 앱이 더 많은 사용을 볼수록, 엘롭들은 증가하는 재정적 이득을 볼 수 있다.

최근 솔라나 블록체인으로 마이그레이션한 KIN은 채팅 기능, 소셜미디어 참여, 결제, 게임, 사용자 보상 분배 등 Kin의 일상적인 플랫폼 상호작용을 위한 소비자 토큰으로 활용되고 있다. Kin 블록체인은 매달 20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KIN을 벌고 지출하면서 3년 동안 활발한 참여로 엄청난 성장해, 플랫폼이 20개 이상의 타사 애플리케이션에 통합됐다. Kin 생태계는 2021년 8월 한 달 동안 하루 평균 약 933,000건의 온체인 솔라나 거래량을 기록하며 2800만건의 놀라운 총거래를 완료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