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GMB, 글로벌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IDAX) 20일 상장
상태바
GMB, 글로벌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IDAX) 20일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3.19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래소 지갑으로 GMB 토큰 이동이 가능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GMB 플랫폼이 글로벌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인 아이닥스(IDAX)에 오는 20일 상장한다.

19일 한국 시간 오후 2시부터 거래소 지갑으로 GMB 토큰이 이동이 가능하며, 실제 거래는 20일 한국 시간 기준 오후 4시에 가능하다. GMB 플랫폼은 아이닥스(IDAX)에 GMB/ETH, GMB/USDT 마켓에 오픈된다.

아이닥스(IDAX)는 몽골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거래소로 지속적으로 코인마켓캡(Coinmarketcap)기준 글로벌 거래소 랭킹 Top 10안에 머무르며 세계 최대 거래소로 자리매김했다.

GMB 플랫폼은 현재 글로벌 대형 거래소인 디지피넥스(DigiFinex), BW.com 그리고 국내 원화거래가 가능한 프로비트(ProBit)에 상장이 되어 거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GMB 플랫폼은 아이닥스(IDAX) 상장 이후에도 라토큰(LATOKEN) 거래소에 상장이 예정되어 있으며, 추가로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와도 상장을 계약을 완료하였다.

GMB 플랫폼은 이러한 해외 유명 암호화폐 거래소와의 상장을 통해 프로젝트에 대한 가능성을 검증 받고 더 많은 사용자 확보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과 꾸준한 가치 상승을 이끌어 내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