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Kattana, AscendEX 거래소 상장
상태바
Kattana, AscendEX 거래소 상장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0.27 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AscendEX는 10월 26일 오후 1시(UTC)에 KTN/USDT 트레이딩 페어로 Kattana 토큰(KTN)을 상장했다고 발표했다. KTN 상장을 기념하여 AscendEX와 Kattana 팀은 상장 당일인 26일 오전 1시부터 11월 2일 오전 12시까지 KTN 보상금 8만 달러를 공유할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attana는 DEX와 CEX의 궁극적인 거래 단말기로 기존 거래 도구와 DEX와 CEX 기능을 결합하고 트레이더들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도 만들었다. Kattana는 고품질 차트, 멀티 DEX와 같은 기능을 여러 체인에 포함하여 이전에 CEX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도구와 기능을 하나로 결합하여 중앙 집중화된 세계와 분산화된 세계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가 추적하고 있는 토큰/프로젝트에 대한 가장 적절하고 시의 적절한 정보에 대한 AI 소스 뉴스를 제공하며, 터미널에서 권리를 거래할 수 있는 최첨단 거래 모듈을 포함한다.

Katana는 DEX 등을 위한 트레이닝 터미널을 제공한다Kattana는 초보 트레이더와 전문가 모두가 활용 할수 있고 신뢰할 수 있으며, 전문적이며 직관적인 고성능 거래 툴 제품군이다. 옛 중앙집권적 무역시대의 명백한 이동수단인 블룸버그 터미널처럼, 카타나는 무역상들을 위해 지어졌기 때문에 DeFi 거래를 위한 이동수단이 될 것이다단순한 올인원 트레이딩 플랫폼이 아니다. 거래자들은 자동화, 짧은 대기 시간 실행, 프리미엄 TradingView 차트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트레이더들은 자신들의 플랫폼이 거래 전략을 실행하고 적절한 시기에 행동할 수 있는 그들의 에지라는 것을 알고 있다. Kattana는 사용자들이 그들의 거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소음을 차단한다.

사용자는 Kattana 네이티브 토큰 KTN을 활용해 플랫폼에서 할인된 가격에 가입 요금제를 구입할 수 있다.

그 팀은 무역업자, 개발자, 그리고 중앙집권화된 글로벌 금융 시스템이 얼마나 오래될 수 있는지를 보는 다른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그들은 미래가 DeFi라고 믿는다. 지금도, DeFi는 대출, 보험, 지불,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의 CeFi의 영역을 자르고 있다. Kattana의 임무는 오래된 금융 시스템의 어떤 것 못지않게 잘 작동하는 도구와 플랫폼을 만들어 DeFi 시대의 도래를 가속화하는 것이다. 무역업자이기 때문에 팀은 공정하고 성과주의적이며 완전히 분산된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정확하게 알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AscendEX 측은 "Kattana와 같은 프로젝트와 협력하고 DeFi 생태계의 성장을 지원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