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이중 보안감사 완료’ 라운드로빈 베타 오픈… ”텔레그램 채널 구독자 전원 NFT 지급”
상태바
‘이중 보안감사 완료’ 라운드로빈 베타 오픈… ”텔레그램 채널 구독자 전원 NFT 지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2.27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해치랩스(HAECHILABS)와 서틱(CERTIK)으로부터 이중 보안감사를 완료한 디파이 플랫폼 라운드로빈이 27일(월) 0시 베타 오픈했다. 내년 1월 17일(월) 예정된 공식 론칭에 앞서 9개의 클레이튼 기반 토큰(KCT) 페어풀을 개방하고 ‘얼리버드’ 유저들이 다양한 페어에 미리 진입해볼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목적이다.

이날 오픈한 라운드로빈을 통해 유저들은 RRT-KLAY, KUSDT-KETH, KLAY-KSP 등 다양한 KCT 페어풀에 토큰을 예치하고 RRT 등을 예치 수익으로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최소 수수료로 최적의 교환경로를 자동 탐지하는 스왑 기능을 통해 보유 토큰을 효율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라운드로빈은 최근 다양한 플랫폼에서 불거진 보안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서비스 개발이 완료된 지난 9월과 11월, 국내·외의 대표적인 블록체인 보안감사 기업인 서틱(CERTIK)과 해치랩스(HAECHILABS)를 통해 2차례의 보안감사를 순차적으로 완료했다. 

특히 플랫폼을 최종 보완한 이후인 지난 11월 29일 진행한 해치랩스 오딧에서는 단 한 건의 메이저·마이너 보안 이슈도 탐지되지 않았다. 라운드로빈은 이 같은 보안감사 리포트 전문을 라운드로빈 문서(Docs)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라운드로빈은 이중 보안감사 진행과 더불어 블록체인, RPA 등의 전문 개발사로 CMMI Level 3를 획득한 전문기업 CMC Global과 QA, CBT를 공동 진행하고 외부 가상자산 트레이더들이 참여하는 방식의 사전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진행하기도 했다.

라운드로빈 관계자는 “내부는 물론 외부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객관적인 트레이딩 환경에서 서비스 편의성과 안정성을 검증할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기울였다. 앞으로도 ISMS 인증 추진 등 국내·외의 다양한 가상자산 영업기준을 선제적으로 충족하려는 노력을 진행, 안정성과 지속성에 대한 유저 우려가 없도록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라운드로빈은 내년 1월 17일 예정된 공식 론칭을 앞두고 다양한 얼리버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UI/UX를 개선 등 서비스 고도화를 통한 성공적인 론칭을 준비 중이다. 

또한 베타오픈 기간 동안 함께 동행한 ‘얼리버드 유저’들을 위해 텔레그램 공지 채널 구독자 전원에게 ‘얼리버드 NFT’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월 16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