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13 (목)

레이블, 美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 상장
상태바
레이블, 美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3.29 1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NFT 기반의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LABEL)이 미국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 (Bittrex Global)에 한국 시간 기준 30일 오전 8시에 상장한다고 29일 밝혔다. 

비트렉스는 글로벌 암호화폐 정보 사이트인 코인마켓캡 암호화폐 거래량 순위 23위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과거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UPBIT)의 제휴사로도 잘 알려져 있다.

레이블은 한국시간으로 오는 30일 오전 8시부터 비트렉스에서 거래가 가능하며, 29일 오전 8시부터 지갑이 열리고 입금이 가능하다. 레이블 지원 마켓은 테더(USDT)이다.  

레이블은 음악 강의와 엔터테인먼트 IP를 NFT에 접목하여 교육, 투자 및 인큐베이팅 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탈중앙화 글로벌 NFT 플랫폼이다. 레이블은 NFT를 통해 공정한 강의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하고 DAO 투표 시스템을 활용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투자 및 P2P 인큐베이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NFT 마켓 플레이스 출시를 앞두고 있는 레이블은 자체 콘텐츠 제공 플랫폼 오픈트랙(OpenTrack)을 활용해 재능 있는 IP 보유자를 발굴하고, 다방면으로 투자를 유치해 플랫폼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을 다하고 있다.

김형준 레이블 COO는 “레이블이 코인원 상장을 통해 국내에서 프로젝트의 가치를 인정받고 곧바로 비트렉스 글로벌에 상장하게 되어 국내외 LBL의 유동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라며 “레이블은 다양한 프로젝트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신개념 강의 콘텐츠 생태계 구축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블은 지난 19일 탈중앙화 멀티 체인 디지털 멀티 체인 지갑 비트킵(BitKeep)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LBL 보유자들을 위해 안전하고 편리한 원스톱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