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SRT, 오는 8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MEXC 상장
상태바
SRT, 오는 8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MEXC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4.05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와이파이 공유기 기반 매장 통합 상품 플랫폼을 런칭한 단비코리아와 블록체인 제휴를 맺은 SRT(Smart Rewards Token)이 오는 4월 8일 한국시간 21:00시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MEXC에 상장한다고 5일 밝혔다.

MEXC는 한국을 비롯한 일본, 인도 등 전 세계 약 200여 국가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 거래 규모 5억 달러를 넘어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20위, 선물옵션 부분에서는 아시아권 1위에 위치한 랭크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SRT(Smart Rewards Token)은 ‘Smart Rewards on Blockchain’ 기업 SR Corporation 재단에서 단비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Erc-20 기반의 SRT토큰을 발행 했으며, 단비코리아 플랫폼에서의 포인트와 SRT토큰의 전환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성하고 있는 유틸리티 토큰이다.

SRC 관계자는 "이번 SRT의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MEXC 상장은 글로벌 생태계의 확장에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며 "SRT 활용처를 넓혀 나가는 것은 생태계의 확장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이전 단비코리아와의 제휴와 더불어 더 많은 강력한 제휴사와 컨택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단비코리아와의 성공적인 제휴를 마친 SR Corporation은 추가적인 생태계 확장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내비친 만큼 많은 코인시장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