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1 11:17 (화)

카디오코인, MEXC글로벌 상장 후 거래량·가격 상승세
상태바
카디오코인, MEXC글로벌 상장 후 거래량·가격 상승세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4.21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카디오헬스케어(대표 박희재)가 발행하고 ㈜카디오헬스가 서비스 운영하는 메타버스 M2E(Move-to-Earn, 무브투언) 토큰인 카디오코인(CRDC)이 지난 19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 Global'에 상장이후 거래량 가격이 급상승 하고있다. 

기획부터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5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실내자전거와 러닝머신에 별도의 조정 없이 바로 장착할 수 있는 인공지능 기반 센서를 개발하여 적용 하였다. 

또한 글로벌 특허 등록된 이 센서들은 로블록스(Roblox)를 비롯한 35개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 수 14억 회 이상이 되는, 검증된 게임들에 운동 신호를 보낼 수 있어 메타버스에서 신나게 운동할 수 있는 멋진 경험을 제공한다. 
 

카디오헬스는 현재 글로벌 대형 운동기구 회사들과 계약을 진행 중에 있다.

박희재 대표는 “앞으로의 세상인 메타버스에서 수집되는 운동데이터를 토큰화하여 정부, 보험회사, 병원 등 헬스케어 주체들이 데이터 소비를 용이하게 해주는 매개체로써 카디오코인(CRDC)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에서 약 1만 5000명 헬스장 회원 기반 20개 한국 헬스장에 설치되었고 서비스 운영 중이며, 코로나19가 종식 된다면 급속히 증가될 전망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