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애니멀 콘서트(Animal Concerts) 코인, ANML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상장
상태바
애니멀 콘서트(Animal Concerts) 코인, ANML 글로벌 거래소 어센덱스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4.27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애니멀 콘서트(Animal Concerts) 코인 ANML이 한국시간 기준 4월 26일 오후 10시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어센덱스 USDT 페어에 상장했다. 

애니멀 콘서트는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창조하고 있다. 플랫폼은 최고 아티스트가 공연하고 이를 최첨단 VR기술을 활용해 메타버스에서 전 세계 관객에게 스트리밍할 수 있는 친밀하고 진정성 있는 특별한 장소를 제공한다. 애니멀 콘서트의 암호화폐, 마켓 플레이스와 NFT 플랫폼은 음악 산업의 형태를 변화시켜 새로운 수익원과 아티스트와 팬에게 보상하는 시장구조를 가능케 할 전망이다. 

애니멀 콘서트의 첫 아티스트는 그래미 어워드 수상을 받았던 래퍼 Future로, 애니멀 콘서트가 마이애미에서 직접 주최한 할로윈 파티의 게스트이기도 했다. 이 콘서트는 추후 메타버스에서 중계하는데 필요한 기술로 촬영이 진행 되었다. 메타버스에서는, 코로나로 인한 이동 제한 및 여행 금지가 없고, 아티스트가 간접비용, 투자비용, 또는 중개인 없이 팬들에게 NFT 기념품을 판매할 수 있다. 

타사 스트리밍 서비스는 아티스트의 음악 수익을 줄이는 반면, 애니멀 콘서트는 아티스트가 공연 티켓 및 NFT 판매 수익의 50%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유명 아티스트는 직접적인 혜택을 얻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블록체인을 처음 접할 수 있는 메타버스로 자신의 팬들을 유인할 수 있는 동기를 가진다. 

애니멀 콘서트는 최고 아티스트의 기존 온라인 스트리밍 수입을 포함해 전략적인 이니셔티브를 조합하여 수입을 창출하고, 궁극적으로 자신의 고객을 예술, 비디오 게임 및 NFT와 같은 다른 분야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