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39 (수)

AP First, 미라클(MQL) 보유자 대상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상태바
AP First, 미라클(MQL) 보유자 대상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5.02 09: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P First(구 Tios pay)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지난달 25일 리브랜딩을 발표한 블록웨어(대표 강욱태)의 자체 개발 어플리케이션인 멀티 금융플랫폼 'APFirst(구 Tiospay)'를 통해 '테크 테인먼트(TechTainment)' 미라클(MQL) 코인의 스테이킹 서비스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테이킹은 APFirst(구 Tiospay) 내 미라클(MQL) 코인을 보유한 대상자들에게 서비스될 예정이며, 일정 기간 동안(3개월, 6개월) 예치를 해서 고 이율의 이자(연 6%, 8%)를 받는 고정형으로 진행된다. 스테이킹 신청은 APFirst(구 Tiospay)내 스테이킹 메뉴를 통해 가능하며 최소 스테이킹 입금 수량은 20,000 MQL이다. 모집기간은 5월2일(월) 시작으로 15일(일) 까지 2주간 진행된다.

또한, 5월 중 APFirst(구 Tiospay) 설치 및 본인 인증 완료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약 2만여명에게 총 2천만원 상당의 미라클(MQL)이 에어드랍 될 예정이다.

이번 스테이킹 서비스와 에어드랍 이벤트에 대해 블록웨어는 “미라클(MQL) 측과 MOU 체결을 기념하여 양 재단측의 AP(APPay 구 티오스) 와 미라클(MQL) 투자자들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블록웨어는 4월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공식 웹사이트는 APFirst.io를 시작으로 리브랜딩 업데이트가 됨을 밝혔으며, 낮은 수수료와 즉시 전송이 가능한 “라이트닝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실생활의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 개발과 AI 봇을 활용한 추천 종목 시그널 제공, 포트폴리오 운용 등의 자산운용 투자서비스 제공이 될 예정이다.

미라클(MQL)은 블록체인 프로젝트 플랫폼 팬픽(FanPICK)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기획과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