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코박, CBK 리워드 이벤트 진행... 'CBK 가치 상승' 기대
상태바
코박, CBK 리워드 이벤트 진행... 'CBK 가치 상승' 기대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5.19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통해 CBK 홀더들에 보상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국내 암호화폐 정보 커뮤니티인 코박(Cobak)에서 CBK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CBK 리워드 이벤트란, CBK를 보유하고 있는 홀더들에게 일정 CBK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코박 앱 내 연동 지갑에 CBK를 일정 기간 동안 보유하고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주간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이며, 매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인당 100CBK가 지급된다는 소식에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코박 팀장은 “CBK 리워드 이벤트를 통해 커뮤니티 활성화는 물론 CBK 활용처 확대로 인한 CBK 가치 상승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코박의 가상자산 CBK 토큰은 발행량 1억 개로, 업비트, 코인원, 게이트아이오, MEXC에 상장되어 있으며 코박 서비스 내의 활용처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코박은 세계 최초 블록체인 지갑과 커뮤니티가 결합된 서비스로 현재 50만명의 크립토 유저가 이용 중인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커뮤니티다. 지난 2018년 첫 서비스를 런칭한 이후 현재까지 누적 사용자 50만명에 이르는 국내 no.1 암호화폐 앱으로 사용자뿐만 아니라 국내/해외의 많은 블록체인 기업에게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