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코빗 거래소, 네오핀(NPT)·오아시스네트워크(ROSE) 상장
상태바
코빗 거래소, 네오핀(NPT)·오아시스네트워크(ROSE)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5.25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국내 코인 거래소 코빗은 네오핀(NFT) 및 오아시스네트워크(ROSE) 2개 암호화폐를 신규 거래 지원한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5일 밝혔다.
 

네오핀 토큰(NPT)은 네오핀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고유 암호화폐의 이름이다. 네오핀 플랫폼은 네오위즈홀딩스의 계열회사인 네오핀이 만든 게임 및 디파이 플랫폼이다. 

홈페이지 소개에 따르면 네오핀은 생태계 내에서 네오핀과 연계된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재화를 게임 내 아이템 및 캐릭터와 거래하고, 다른 가상자산과, 교환할 수 있도록 계획 중이다. 또한 네오핀 토큰을 스테이킹하거나 유동성을 제공하여 이자 수익을 얻거나, NFT 구매 등에 활용할 수 있다.

현재 코빗에서 NPT는 KCT네트워크 입금만을 지원하고 있으며, 바이낸스 체인(BEP2),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BEP20), 이더리움(ERC20), 타 네트워크 등 지원하지 않는 환경으로 전송할 경우 입금 반영이 불가하다.
 

오아시스네트워크(ROSE)는 사용자 프라이버시에 초점을 맞춘 코스모스 IBC 기반 지분증명방식(Proof-of-Stake) 레이어1 스마트컨트랙트 플랫폼이다.

오아시스 네트워크의 교유 자산인 ROSE 토큰은 합의 레이어 상에서 위임(delegation) 또는 직접 스테이킹과 거버넌스, 패러다임 레이어 상에서 스마트컨트랙트 실행등에 사용된다.

코빗에 따르면 ROSE 또한 메인넷 입금만 지원되는 상태이다. 지원하지 않는 환경으로 전송한 경우 입금 반영이 불가하다.

네오핀 토큰과 오아시스네트워크 지갑 생성 및 입금 가능일은 5월 25일 오후 12시부터 가능하며 거래 및 출금 가능일은 다음 날인 26일 오후 12시부터 시작된다.

한편 코빗이 진행해 오던 신규 거래지원 이벤트인 코빗 저금통 및 입금 리워드 이벤트는  하반기 시즌3 리뉴얼을 위해 잠시 중단한 상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