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스마트리워드토큰(SRT), 글로벌 거래소 후오비·게이트아이오 동시 상장
상태바
스마트리워드토큰(SRT), 글로벌 거래소 후오비·게이트아이오 동시 상장
  • 편집팀
  • 승인 2022.07.07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스마트 리워드 토큰(Smart Reward Token, SRT)이 7일 오후 2시(한국시간) TOP 10 대형 글로벌 거래소 후오비글로벌(Huobi Global), 게이트아이오(Gate.io)에 동시 상장됐다.

앞서 지난달 SRT는 MEXC와 Lbank 거래소에서도 상장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이후 글로벌 탑 순위에 링크되어 있는 글로벌 거래소 2곳에도 동시 상장하면서 SRT에 대해 관심이 쏠린다.

SRT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으로 일상생활에서 게임과 같은 삶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소셜네트워크이다. 주 캐시파이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는 생태계 참여자들과 함께 성장하는 '참여형 오픈 플랫폼'이다. 

SRT 관계자는 "세계 경제의 불안과, 불경기의 시장 속에서 SRT는 꾸준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며 "SRT의 가장 큰 생태계의 원동력은 SRT의 생태계 참여자다. 참여자를 위한 더 많은 파트너사를 통해 세계적인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게이트아이오(GATE.IO)는 2013년에 설립된 가상자산 거래소로 전 세계 130여개국에서 수백만 명의 가입자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암호화폐 통계 웹사이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에서 거래소 순위 7위를 차지하고 있다.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은 2013년 9월 비트코인 현물거래 플랫폼을 시작한 기존의 중국 가상자산 시장을 대표하는 거래소다. 코인마켓캡에서 상위 10위를 기록하고 있다. 2023년에는 유럽본부를 세우고 미국 시장 재진출을 예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RT의 이번 크립토 시장에서 돋보이는 동시 상장과 더불어 앞으로의 SRT의 생태계가 크립토 시장에서 어떻게 성장할 것인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