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6:20 (화)

메타게임시티, '메타-NFT 서울' 참가… "다양한 런칭 이벤트 준비"
상태바
메타게임시티, '메타-NFT 서울' 참가… "다양한 런칭 이벤트 준비"
  • 편집팀
  • 승인 2022.07.18 13: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하이퍼-메인넷 블록체인 기반 P2E RNG 게임, 메타게임시티가 오는 7월 27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727 메타-NFT 서울 2022 컨퍼런스’에 참가한다. 

행사는 문체부 산하 사단법인 ICOC 국제브레인스포츠 협회와 블록체인투데이가 공동 주최하고 스폰서로 세계적 기업 Polygon Guild Seoul이 후원하며 밀리버스, EMC, 디아더가 공동 주관한다. 

일반적인 행사와 달리 초대권을 받은 이들만 참석할 수 있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총 30여개의 제한된 부스가 배치된다. 메타게임시티의 메시코인은 이번 행사에 초청되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 마지막 행사 순서로 1명을 추첨하여 테슬라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경품티켓 구매는 10만원이며, 최소 참가인원인 600명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전액 환불된다. 더불어 행사 당일의 모든 참가자는 NFT 1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갯수는 7만개로 예정되어 있다. 

메시코인 이상훈 CTO는 올해 초 두바이에서 개최된 ‘월드 메타버스 컨퍼런스’에서 높은 보안성과 투명성, 그리고 월등한 전송속도를 보장하는 기술발표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고도화된 ‘하이퍼-메인넷’ 기술공개를 준비 중이다.
 

메시코인 관계자는 "메시코인은 ‘카이스트 델타연구소(도곡동)’와도 산학기술협약을 체결하여 블록체인 공동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메시코인 론칭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홍보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메시코인은 올해 ‘한국말레이시아경제문화교류협회’와 동남아시장 진출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말레이시아정부 관광청 차관과 현지 세미나를 통해 메시코인의 글로벌화의 초석을 다진 후, 향후 말레이시아 정부와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다양한 현지 사업에 참여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