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25 (금)

아이피버스-네오핀, 토큰 생태계 확장 위해 맞손
상태바
아이피버스-네오핀, 토큰 생태계 확장 위해 맞손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8.02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디파이 등 양사 노하우 공유로 토큰 생태계 확장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블록체인 지식재산(IP) 거래소 아이피버스(IPVERSE)와 블록체인 전문 기업 네오핀(NEOPIN)이 전략적 제휴 및 업무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디파이(DeFi, 탈중앙화 금융) 서비스, 블록체인 지갑 서비스 등 토큰 생태계의 확장을 위한 상호 협력을 진행한다. 향후 아이피버스과 네오핀은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함께 성장하기 위해 양사의 노하우 공유와 의견 청취 등 적극적인 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아이피버스는 블록체인 및 NFT 기술을 활용하여 모든 IP 분야의 다양한 콘텐츠와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8월 중 선보일 'ONFT'는 여러 분야의 IP에 투자해 확보한 소유권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로, 향후 사업의 다각화를 위한 전략으로 분석된다. 

네오핀은 올 상반기 '네오핀(NPT)', '클레이튼', '트론' 등 스테이킹 상품 외 '브레이브 나인', '크립토 골프 임팩트' 등 P2E 게임 토큰들에 대한 스왑, 일드 파밍 상품 등을 서비스 중이다. 또한 7월 초에는 웹 서비스를 오픈하며, 신규 토큰 9종에 대한 상품을 선보이는 등 디파이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가고 있다.  

아이피버스 이진우 대표는 "아이피버스와 네오핀(NPT), 양사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결합하여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토큰 생태계 확장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