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6:33 (목)

한국핀테크학회 하계학술대회 오는 24~25일 개최
상태바
한국핀테크학회 하계학술대회 오는 24~25일 개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8.22 1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한국핀테크학회는 오는 24~25일 양일간 2022년 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정선 하이원 팰리스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한국핀테크학회가 주최하며 힐스톤파트너스, UWS, AI Zen, Carmin, 모핑아이, 엠나인파이브, MC9, 아이피버스, 키페어, 노드원이 후원하며 토큰포스트, 퍼블리시, 블록체인투데이가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했다.

하계학술대회 준비위원회로는 △위원장: 유시용 중앙대 교수 △크립토 위원장: 장민 빌리빗 대표 △산학교류 위원장 김인석 고려대 교수 △핀테크 위원장: 장정열 에프에이솔루션 대표와 강상욱(상명대), 고영미(숭실대), 구태언(법무법인 린), 김정길(남서울대), 김한성(한국은행) 등이 참여한다.

24일에는 김형중 한국핀테크학회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도월희 한국의류산업학회 회장이 축사를 맡고 유시용 중앙대 교수의 인삿말로 행사가 시작된다.

이어 Web3.0 Session에서는 이흥노 리버밴스 대표, 모핑아이 김기영 대표, 엠나인파이브 김태현 대표, 토큰포스트 권성민 대표, mc9 허진영 이사, Avatarmade 박창규 대표, 아이피버스 김재설 의장, VUB 김미령 교수, 노드원 류한석 대표, 키페어 이창근 대표, Carmin 이승엽 대표, 파노바 오승환 의장, 밈비 김주원 대표, 빌리빗 장민 대표의 연설이 진행될 예정이다.

25일에는 Fintech Session 1, Fintech Session 2, Poster Session이 예정되어 있다. 참여자는 △유시용 중앙대 교수 △안동환, 조승호, 최주원, 김영빈(중앙대) △윤민호, 박하영, 이흥노, 김수민, 김형주, 김영식, 강동민(GIST) △김영모, 김정길(남서울대) 김형중, 심준식, 이중희(고려대) 등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는 현장에서 등록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일반 기준 23만원, 학생 기준 25만원이다. 등록하는 이에게는 세션 참가, 발표자료 제공, 기념품 및 식사 제공, 숙박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는 한국핀테크학회를 통하면 된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