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유샤크(USHARK) 재단 밋업 행사 'Road show uShark in Korea' 25일 개최
상태바
유샤크(USHARK) 재단 밋업 행사 'Road show uShark in Korea' 25일 개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8.22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서 개최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유샤크(USHARK)에 대한 밋업 행사 'Road show uShark in Korea'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오는 2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유샤크는 Web 2.0의 장점을 제공하는 견고한 Web3.0 용 프로토콜이며, 입증된 기록을 보유한 탄탄한 팀과 스타트업 투자를 통해 투명성을 강화하는 파괴적인 토큰이다.

유샤크 재단은 오늘날 가장 수익성이 높은 시장을 스타트업과 암호화폐라는 단일 토큰으로 엮어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제시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투자 범위를 민주화하기 위해 등장한 파괴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누구나 시드, 사전 시드 및 엔젤의 단계에서 유망한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유샤크 프로젝트는 대표인 마르셀로 카예가리의 주도하에 제랄도 마르케스, 엔조 나카세, 프레드 알렉소, 루이즈 알렉소, 압달라 라웨 알카다시 등의 5명의 팀원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다. 유샤크 팀은 30개 이상의 성공적인 스타트업 및 대형 벤처 캐피탈과의 파트너십 경험이 있으며, 스타트업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파트너십을 가지고 있다. 자문 팀은 실제 경험이 있으며 최고의 투자 회사에서 근무했다.

유샤크 토큰(USHARK TOKEN) 보유자는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의 우선 순위를 정의하기 위해 정기 투표에 참여할 것이며, USHARK 토큰의 기능으로는 디플레이션 토큰, 에어드롭, 지속적 소득, 액티브 리워드 등이 있다.

유샤크 밋업 행사는 오는 25일(목)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알레그로 홀(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밋업 행사 진행 타임 테이블 순서는 △오후 3시 - 소개 △오후 3시 20분 - 유샤크 소개 △오후 4시 - 유샤크의 미래 및 전망 △오후 4시 30분 – 질의응답 순이다.

유샤크 관계자는, “이번 유샤크 밋업 행사 개최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유샤크에 대해서 알게 될 것이고 우리가 생각하는 유샤크의 미래와 전망에 대해 흥미를 가지게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밋업 행사 개최 소감을 밝혔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