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인터뷰] 사이공강, 韓무대 진출… 블록체인 스타트업 위한 글로벌 솔루션 제공
상태바
[인터뷰] 사이공강, 韓무대 진출… 블록체인 스타트업 위한 글로벌 솔루션 제공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9.16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공강_Paul Kim 대표

[인터뷰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사이공강(SaiGonriver labs)은 글로벌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한국과 베트남 시장을 중점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스타트업에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제공 서비스는 △마스터플랜 생성 △커뮤니티 구축 △콘텐츠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런치패드 연결 △CEX 상장 등이다. 회사는 "성공으로 가는 프로젝트를 함께 힘쓰겠다"라며 "고객 경험에 관심을 갖고 항상 최신 블록체인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를 찾으려면 SaiGonriver labs가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이공강은 어떤 회사인가요?
저는 베트남의 지식과 기술력을 한국에 가져오고, 한국의 최고 잠재적 프로젝트를 베트남 시장뿐만 아니라 동남아 시장으로 확장하는 것을 열망합니다. SaiGonriver labs는 평판이 좋은 글로벌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한국 시장을 주요 시장으로 설정하여 향합니다. 스마트 컨트랙트, 프로젝트 인큐베이터, 마케팅, 상장, 스타트업 플랜, KOL, 퍼블리싱, 감사 등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위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aiGonriver labs는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위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저희는 한국 시장뿐만 아니라 베트남 및 세계 시장의 고객에게 높은 가치와 품질 및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진을 개발하고 베트남 기술 제품을 한국 및 국제 시장에 출시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SaiGonriver labs는 현재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블록체인 분야의 최고 유명 기업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한국 시장을 주력 시장으로 하는 명성 높은 글로벌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숙련된 기술진으로 크립토 월렛(Crypto Wallet), 애플리케이션(App), NFT, 마켓플레이스, NFT 프로젝트, M2E 프로젝트, 게임파이(Gamefi) 개발, 스마트 컨트랙트 등을 포함한 블록체인 스타트업 프로젝트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왕이며, 고객의 경험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라는 방침으로 저희는 항상 한국과 국제 시장에 베트남 기술을 완성하고 가져오려고 노력합니다. 따라서 SaiGonriver labs는 그 가 치를 높이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SaiGonriver labs는 넓은 비전으로 한국과 베트남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인큐베이팅하여 국제 시장에 진출하는 선구자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사이공강만의 차별점이 있다면?
저희는 한국, 베트남 및 세계 시장과 긴밀한 관계를 맺는 등 다양한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00.000+ holders - 저희는 장기적인 프로젝트 개발 비전으로 시스템용 홀더 토큰 수를 늘립니다.

◇100+  VCs - SaiGonriver labs의 긴밀한 관계를 통해 귀하의 프로젝트를 많은 투자자, 벤처 캐피탈과 연결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20+ LaunchPads - 저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많은 런치패드(Launchpad)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프로젝트가 IDO 기간 동안 유저들로부터 많은 자금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000+ KOLs - 저희는 프로젝트에 대한 다차원적 미디어를 위해 전 세계 1000명 이상의 KOL과 커뮤니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20+ CEXs Listing - SaiGonriver labs 네트워크를 통해 프로젝트가 Bybit, Gate, MEXC, Okex, Kucoin, Huobi와 같은 CEX에 상장되도록 돕습니다. ​​​​​​​

◇200+ Cross partnership - 저희는 귀하의 프로젝트를 10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연결할 수 있는 광범위한 파트너십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컬 커뮤니티 구축 - 저희는 특히 한국, 터키, 러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및 중국에서 로컬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개발는 것이 가능합니다.
 

​​​​​​​◆사이공강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저희는 △암호화폐 & 블록체인 마케팅 서비스 △AI 기반 자동거래 시스템으로 수익 극대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마케팅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켓 메이커 연결
저희는 많은 성공적인 프로젝트의 전제를 제공하는 양질의 마켓 메이커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2. b마스터플랜 만들기 
저희는  커뮤니티 구축, 이벤트, 사회 개발, KOLs 연결 전략, 기사 예약, IDO, AMA 등을 포함한 단계별 세부 전략 내용으로 귀하의 프로젝트를 위한 마스터플랜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창의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3. 커뮤니티 구축
- 프로젝트에 대한 커뮤니티 설정 및  관리. 
   (Telegram, Discord, Facebook, Youtube, Twitter, Tiktok…)
-  커뮤니티 관리자, 조정자에게 경험 제공.
- 커뮤니티의 상호 작용을 유도하기 위해 콘텐츠 및 이벤트 만들기.
- 위성 커뮤니티 구축
- 커뮤니티 성장 계획

4. 콘텐츠 미디어
- 프로젝트를 위한 콘텐츠 준비 및 구축
- 미니게임, AMA, 에어드랍 등의 콘텐츠 준비 및 전개
- VCs, 파트너, KOLs의 소셜 채널에서 콘텐츠 개발 기획 준비 및 실행
- 기사에서 홍보 콘텐츠 
- 그래픽 내용

또한 SaiGonriver labs는 AI 기반 자동거래 시스템으로 수익 극대화를 제공하여 새로운 자동 거래 시스템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창립 팀은 6년의 블록체인 거래 경험과 20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대해 새로운 자동 거래 시스템을 구축한 2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 거래 시스템은 저위험 투자 상품입니다. 사이공강은 Binance, Bybit, Bitget, MEXC CEX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트위터, 텔레그램, 디스코드, 페이스북에서 프로젝트를 제3자로서 긍정적인 방향으로 홍보하며, 프로젝트에 대한 FUD 보호 및 방지, 고객사의 프로젝트와 동일한 모델을 가진 개별 커뮤니티에 게시물을 만들고 사용자 유치 등을 담당합니다. 회사는 실링에 대한 전문적이고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에는 △소셜 네트워크 △광고 △이메일/SMS 마케팅 △코인/토큰 상장 등이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서는  포괄적인 소셜 미디어 시스템 구축 및 관리와 브랜드 인지도 및 온라인 사용자 상호작용 증대를 지원합니다. 또한 자동화된 도구를 사용하여 미디어 위기 적시에 처리하기 위한 소셜 미디어 동기화 및 수신을 서비스합니다.

광고 분야는 Google Ads, Facebook 광고,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채널에서 마케팅 캠페인 등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최적화 된 비용 및 마케팅 캠페인의 전환 효율성 향상을 위해 힘쓰고 사용자 성장 공격 캠페인 컨설팅을 구축하고 구현합니다. 또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자동 메시지 전송 및 고객 관리 시스템 구축을 구축했습니다. 자체 운영하거나 운영 대행된 Email/SMS를 통한 고객 관리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다수의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이끌어온 양질의 MM과 연결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