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시바이누 게임, 호주 앱스토어 이어 플레이스토어서도 출시
상태바
시바이누 게임, 호주 앱스토어 이어 플레이스토어서도 출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9.20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시바이누의 게임 '시바 이터니티(Shiba Eternity)'가 호주에서 출시됐다.

19일(현지 시각) 유투데이에 따르면 시바이누(Shiba Inu)는 이날 트윗을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하며 "호주의 구글 플레이스토어(Play Store)와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시바 이터니티 게임은 지난 주 호주의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만 출시됐다. 그러나 플랫폼 측은 이 사실을 전하며 안드로이드용 추가 출시가 있을 것이라고 시사한 바 있다.

수석 개발자 쿠사마 시토시(Shytoshi Kusama)는 지난 18일 호주가 암호화폐의 마지막 시험 장소가 될 가능성이 있음을 확인했다. 

유투데이에 따르면 앞서 이 게임은 베트남에서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마치고 베트남에서 크게 히트했고 이에 따라 개발자들은 서버 용량을 50배 늘린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지난 12월 시바이누 게임(Shiba Inu Games)은 호주 최고의 비디오 게임 개발업체인 플레이사이드 스튜디오(PlaySide Studios)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시바 이터니티는 지난달 열린 세계 최대 게임 이벤트 중 하나인 게임스컴(Gamescom)에서 선보였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